세틀뱅크는 010PAY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응카데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응카데이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하루 동안 010PAY 체크카드로 결제한 금액의 10%(최대 1만원 한도)를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010PAY머니로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다. 오는 10일을 시작으로 매월 10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010PAY 체크카드는 세틀뱅크의 간편결제 플랫폼 010PAY 앱을 기반으로 한 체크카드로, 연회비가 없으며 △전월 실적 △최소 결제금액 조건 없이도 결제시 마다 최대 1000만원 (최소 1원 이상)의 당첨 행운을 담은 행운상자
를 지급한다.
또 지정된 계좌만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체크카드와는 달리 본인 명의의 계좌 여러 개를 연결 해두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체크카드 연결계좌에 잔고가 부족한 경우에도 지정 한도(월 최고 30만원) 내에서 신용 결제 기능을 지원하는 소액신용한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세틀뱅크 관계자는 “카드 상품의 초기 기획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혜택을 계속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010PAY 체크카드의 강점”이라며 “매달 10일마다 돌아오는 응카데이를 활용해 소비의 즐거움에 파격적인 캐시백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