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뉴미디어, 유튜브 손잡고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실시

넷마블은 유튜브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하는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지난해 4월부터 유튜브에서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이 지난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1000개 이상에 달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한 달에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만들면서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콘텐츠 제작 및 게임 트렌드 교육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튜브와 함께하는 파트너 행사 초청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의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상세 정보와 지원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페이지'(ch.netmarble.com/PartnerCreat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크리에이터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넷마블은 올해에도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게임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매년 1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과 유튜브를 활용한 콘텐츠 협업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제2의 나라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세븐나이츠 기사단' 등 게임별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외에도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크리에이터 데이 바이 유튜브’ 등의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레인보우로보틱스, 세계 최대 공작기계전시회 ‘IMTS 2024’ 참가…미국 협동로봇 시장 공격적 영업 나서

레인보우로보틱스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공작기계전시회인 ‘IMTS 2024’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IMTS(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하이, 시니어 전문기업 티에이치케이컴퍼니와 업무 제휴로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확대

디지털치료제 개발 기업 하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기업인 티에이치케이컴퍼니(THKComapny, 대표 신종호)와 하이에서 현재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오아시스마켓, 영상으로 만나는 황금빛 동행축제 개최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이달 진행되는 황금빛 동행축제에 참여해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 전용 영상 기획전 ‘소비더마켓’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영상으로 소상공인...

업템포글로벌 VSS 얼라이언스 1기 모집

비즈니스 현지화 전문기업인 ‘업템포글로벌’은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Venture Synergy Studio (VSS) 얼라이언스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베트남에 진출하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