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새로운 ‘고객 성공 센터’ 출시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 전문 기업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는 고객들의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 전반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고객 성공 센터(Customer Success Cente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센터는 파트너 및 고객사에 다양한 보안전략 리소스와 더불어 맞춤형 온보딩 및 전략 세션, 아이덴티티 보안 교육 콘텐츠 큐레이션 등을 통해 성숙한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최적의 툴을 제공한다.

고객 성공 센터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고객 성공 코너(Customer Success Corner): 고객 성공 센터의 홈페이지로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수립을 위한 중요 안내사항을 제공하며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팀에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온보딩 가이드(Onboarding Guide): 온보딩 가이드는 고객들의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빠르게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인터렉티브 경험 및 리소스를 지원한다.

>성공 계획 가이드(Success Planning Guide):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팀과의 함께 맞춤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 수립을 돕는 툴을 제공한다.

>고객 성공 블로그와 지식 베이스: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별한 아이덴티티 보안 활성화 전략 및 최신 전문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세일포인트 측은 “고객 성공 센터를 통해 맞춤형 고객 주도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 이에 필요한 툴과 리소스에 대한 권한을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고객 성공 팀과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셀프 서비스 리소스, 세일포인트 주력 제품 업데이트 안내 등 하나의 플랫폼으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온보딩 및 제품 채택을 간소화하고 시간을 단축해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세일포인트 최고고객책임자 메레디스 블란차르는 “세일포인트가 이번에 선보인 고객 성공 센터는 기존서비스 중심의 고객 참여를 탈피한 혁신적인 전략”이라며 “새로운 고객 성공 센터는 우리가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맞춤형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교육 콘텐츠와 셀프 서비스 리소스를 제공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세일포인트 고객 성공 센터는 현재 1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사내 제품 공지 및 전문가 커뮤니티인 세일포인트 컴퍼스 커뮤니티(SailPoint Compass Community)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일포인트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레인보우로보틱스, 세계 최대 공작기계전시회 ‘IMTS 2024’ 참가…미국 협동로봇 시장 공격적 영업 나서

레인보우로보틱스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공작기계전시회인 ‘IMTS 2024’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6일간 진행되는 IMTS(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하이, 시니어 전문기업 티에이치케이컴퍼니와 업무 제휴로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확대

디지털치료제 개발 기업 하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기업인 티에이치케이컴퍼니(THKComapny, 대표 신종호)와 하이에서 현재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오아시스마켓, 영상으로 만나는 황금빛 동행축제 개최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이달 진행되는 황금빛 동행축제에 참여해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 전용 영상 기획전 ‘소비더마켓’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영상으로 소상공인...

업템포글로벌 VSS 얼라이언스 1기 모집

비즈니스 현지화 전문기업인 ‘업템포글로벌’은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Venture Synergy Studio (VSS) 얼라이언스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베트남에 진출하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