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동행축제 동참…라방으로 차별화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인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에 동참한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인 ‘살맛나는 행복쇼핑 2024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3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2021년부터 5년째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소상공인 소비 축제인 동행축제에 참여하며 중소상공인 상품 판매 촉진에 앞장서 왔다”며 “특히 올해에는 소상공인 상품의 경쟁력을 더 생생하게 전달하는 라이브방송을 8회 준비해 기존 동행축제와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라이브방송은 오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며 오아시스마켓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에서는 방송 중에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20%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할인에 전용 쿠폰 적용 시, 정가 대비 최대 62% 할인받을 수 있다. 단, 다운로드한 쿠폰은 24시간 내에 사용해야 한다.

라이브방송에는 총 24개 업체가 참여하며 주력 상품으로는 ▲바리의꿈 유기농 두유 ▲보보리쿡시 보리면 ▲어부심 칵테일 새우살 등이 있다. 배송 방법은 지역에 따라 새벽배송·당일배송·택배배송 중 선택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동행축제 라이브방송을 준비하며 가치 있는 상품을 특별히 엄선했다”라며,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경쟁력 있는 중소상공인 상품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라비니아 라자람 익스피디아 그룹 아시아 PR 디렉터, “한국 여행객 82%, TV 프로그램과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여행 영감 받아”

이날 라비니아 디렉터는 소비자의 절반이 신뢰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통해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쇼핑을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단 패션이나 뷰티와 같은 저가 품목에서는 인스타그램과 틱톡을 통한 쇼핑이 새로운 표준이 되었지만, 소셜 미디어를 통한 여행 쇼핑은 아직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다. 전 세계적으로 46%의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본 여행을 예약하고 싶다고 답했다. 라비니아 디렉터는 “한국에서는 무려 68%가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기반으로 전체 여행을 예약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며 말을 이어갔다.

"월드코인에서 월드 네트워크로"...AI 시대의 신원 확인 기술 혁신

월드코인 프로젝트를 위한 툴을 개발하는 기술 기업 ‘툴스 포 휴머니티(Tools for Humanity, 이하 TFH)’는 17일(현지시간) 월드코인 프로젝트의 전 세계 첫...

포티투마루, 글로벌 통신사 로이터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생성형 AI 스타트업 포티투마루(42Maru, 대표 김동환)가 글로벌 뉴스 제공 업체 Thomson Reuters Corporation Pte Limited(이하 로이터)와 생성형 AI 시대 뉴 미디어 서비스 구축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엘리스그룹, 한국어로 이미지 분석 가능한 ‘AI헬피 Pro’ 공개

AI 교육 솔루션 기업 엘리스그룹은 18일 멀티모달 AI 모델 ‘AI헬피 Pro’를 공개했다. 엘리스의 생성형 AI 챗봇 ‘AI헬피’에 이미지 인식 기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