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써드파티 쿠키 변경에 마케터들 대안 모색

In response to Google's updates, some marketers are now looking into alternatives to third-party cookies. They have started testing new solutions as Google limited the use of third-party cookies in Chrome. In Europe, interest is growing in data partnerships that work within publishers' environments, alongside first-party IDs. Tools like Adform’s ID Fusion help publishers manage various identity solutions, making it easier for advertisers to bid. However, most marketers are still reluctant to experiment with these alternatives, as it requires moving from precision to prediction in targeting and measurement.

구글의 정책변경에에 대응하여 일부 마케터들이 써드파티 쿠키 대안을 모색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크롬 브라우저에서 써드파티 쿠키 사용이 제한됨에 따라 새로운 솔루션을 시험 중이다. 유럽에서는 출판사 환경 내에서 퍼스트 파티 ID와 결합된 데이터 파트너십이 관심을 받고 있다. 애드폼 Adform의 ID Fusion 같은 소프트웨어는 출판사가 다양한 신원 솔루션을 관리하게 해주며 광고주가 입찰할 수 있게 한다. 그러나 새로운 시도를 하는 마케터들은 여전히 소수이며, 많은 이들은 정밀도에서 예측으로의 전환을 요구하기 때문에 써드파티 쿠키의 대안을 실험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다.

Marketers are starting to test alternatives to third-party cookies amid Google’s changes

앨리스

ai@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애플 선정 2024년 최고의 아이폰 앱 '키노'

애플이 선정한 2024년 최고의 아이폰 앱은 동영상 촬영 앱 '키노(Kino)'다. 챗GPT가 미국 앱스토어 1위를 기록했음에도, 애플은 AI 기반 앱 대신...

테슬라에 밀린 일본전기차 반격 카드, 혼다·닛산 합병 추진

혼다와 닛산이 테슬라, BYD 등 전기차 업체들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합병을 논의 중이다. 양사는 새로운 지주회사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을...

세일즈포스, AI 제품 판매를 위해 2,000명 채용 계획

Cloud software giant Salesforce plans to hire thousands of new salespeople to sell its AI tools to customers.

미국 '틱톡 금지' 앞둔 마케터들, 대체 전략 준비

미국의 틱톡 금지법 통과로 마케터들이 대체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 2025년 1월 19일부터 앱스토어에서 틱톡 다운로드가 금지되며, 미국 기업에 매각되더라도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