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엑스 ‘탑웍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틱톡 파트너십 체결

네이티브엑스 산하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부문인 탑웍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가 틱톡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비즈니스 플랫폼 네이티브엑스(Nativex, 대표 클라멘트 카오)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TikTo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장한다.

2020년 12월 네이티브엑스의 멀티채널 미디어 바잉 XMP가 틱톡과 파트너십을 맺은 데 이어, 네이티브엑스 산하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부문 ‘탑웍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TopWorks Creative Studio, 이하 탑웍스)’와 틱톡이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번 새롭게 만나서 전 세계의 광고주에게 더 나은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한다.

탑웍스는 30개국, 200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로컬 파트너 팀을 통해 라이브 액션 비디오, 인터랙티브 비디오, 3D 애니메이션, VR 비디오, TV 광고 등 다양한 포맷의 지역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소재를 제공하며, 모바일 광고 성과의 실질적 향상을 보장한다.

또 네이티브엑스의 풍부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 지식 및 빅데이터 관리 능력과 내부 성과 평가 시스템을 결합해 탑웍스가 제작하는 모든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최적화를 지원한다.

네이티브엑스 코리아 박준성 지사장은 “양 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는 더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 소재를 개발해 전 세계에서 이용자 참여를 효과적으로 유도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타깃 시장 무대를 전 세계로 넓히고, 소비자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심화하면서 국가별 맞춤형 광고 제작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영향력 있는 성과 중심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더 많은 광고주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김효정 기자

hjkim@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초기투자AC협회, 글로벌 엔젤투자 국제기구 WBAF와 협약 갱신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이하 협회)는 바레인의 수도 마나마에서 열린 2024 WBAF Global Congress에서 WBAF(World Business Angels Investment Forum)와 글로벌 파트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 전용 커넥터 출시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최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Microsoft Ignite)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Microsoft Power...

삼성전자, 차세대 AI '가우스2' 공개..."기존 오픈소스 모델보다 3배 빨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생성형 AI 모델 '삼성 가우스2'를 공개했다. 기존 오픈소스 AI 모델 대비 처리 속도가 최대 3배 빠르고,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