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엑스 ‘탑웍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틱톡 파트너십 체결

네이티브엑스 산하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부문인 탑웍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가 틱톡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비즈니스 플랫폼 네이티브엑스(Nativex, 대표 클라멘트 카오)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TikTo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장한다.

2020년 12월 네이티브엑스의 멀티채널 미디어 바잉 XMP가 틱톡과 파트너십을 맺은 데 이어, 네이티브엑스 산하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부문 ‘탑웍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TopWorks Creative Studio, 이하 탑웍스)’와 틱톡이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번 새롭게 만나서 전 세계의 광고주에게 더 나은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한다.

탑웍스는 30개국, 200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로컬 파트너 팀을 통해 라이브 액션 비디오, 인터랙티브 비디오, 3D 애니메이션, VR 비디오, TV 광고 등 다양한 포맷의 지역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소재를 제공하며, 모바일 광고 성과의 실질적 향상을 보장한다.

또 네이티브엑스의 풍부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 지식 및 빅데이터 관리 능력과 내부 성과 평가 시스템을 결합해 탑웍스가 제작하는 모든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최적화를 지원한다.

네이티브엑스 코리아 박준성 지사장은 “양 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는 더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 소재를 개발해 전 세계에서 이용자 참여를 효과적으로 유도할 수 있게 됐다”며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타깃 시장 무대를 전 세계로 넓히고, 소비자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심화하면서 국가별 맞춤형 광고 제작의 중요성이 높아졌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영향력 있는 성과 중심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더 많은 광고주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김효정 기자

hjkim@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최선은 닥터오레고닌 대표, 산학협력 공로 유공 장관상 표창

강원대학교 교원창업기업 닥터오레고닌은 최선은 대표가 산학협력 마일리지 제도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부총리겸 교육부 장관 표창을 수여 받았다고 3일...

두핸즈, 2025년 대규모 채용 실시… 국내외 비즈니스 성장가속화 목표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Poomgo)’ 운영기업 두핸즈는 국내 풀필먼트 사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 및 성장가속화를 위해 대규모 신규 채용을...

런드리고 호텔앤비즈니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계약…호텔 세탁 점유율 1위

런드리고 호텔앤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의식주컴퍼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세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의식주컴퍼니는 누적 객실 1만 개를...

화해, 국내 3대 빅테크 기업 출신 김정원 CPO 영입…글로벌 사업 확장 박차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국내 3대 빅테크 기업 출신 김정원 최고제품책임자(CPO)를 영입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