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소비자 반응은 '싸늘'

Netflix plans to expand its video game catalog from 24 to 50 by year-end, marking a significant investment. Netflix’s mobile games have been downloaded 23.3 million globally, according to Apptopia. The app tracker estimates an average of 1.7 million people are engaging with the games daily, less than 1% of Netflix’s 221 million subscribers.

Netflix is expanding its push into video games, but few subscribers are playing along

앨리스

ai@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트럼프 승리 적중...베팅으로 5천만 달러 잿팟"

한 익명의 프랑스 트레이더가 폴리마켓에서 트럼프의 대선 승리에 3천만 달러를 베팅해 약 5천만 달러를 벌어들인 일이 발생했다. '테오'라고 자신을 밝힌...

"HBM으로 뒤처진 삼성, 반격의 가능성"

삼성전자가 한때 메모리 반도체 분야에서 독보적이었으나, 차세대 AI용 메모리인 고대역폭 메모리(HBM) 개발에서 경쟁사 SK하이닉스에 뒤처지면서 시장 가치 약 1,260억 달러가...

사용자 컴퓨터 제어하는 구글 AI ‘자비스’, 실수로 공개

구글이 사용자의 컴퓨터를 제어해 웹 기반 작업을 수행하는 AI 프로그램 '자비스(Jarvis)의 존재를 실수로 공개했다. 10월 더 인포메이션은 구글이 제품 구매,...

"폴리마켓, CNN・뉴욕타임즈보다 앞서 트럼프 승리 예측"

탈중앙 예측시장 플랫폼 폴리마켓(Polymarket)이 주요 언론사들보다 몇 시간 앞서 트럼프의 승리를 예측했다. 이 플랫폼은 자정 무렵 트럼프의 당선 가능성을 97%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