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인은 연구개발한 소아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ADHD 웰니스 제품 ‘위드녹스(WITHNOX)’가 와디즈 펀딩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뉴아인에 따르면 이날 11시부터 펀딩을 시작하는 ‘위드녹스(WITHNOX)’는 삼차신경 자극(TNS) 기술을 기반으로 수면 중 아이의 뇌를 안전하게 자극해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완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웰니스기기이다. 또한 삼차신경 자극 기술은 미국 FDA허가를 받아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방법으로, 약물 치료를 보완하거나 대체할 수 있는 대안으로 많은 가정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술이다.
뉴아인 측은 “위드녹스는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며
“병원 방문 없이도 부모님이 아이의 상태에 맞춰 기기 단계를 조절하며 관리할 수 있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이의 수면 패턴과 신경 자극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위드녹스는 아이의 상태를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부분이 핵심적이며, 더욱 효과적인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를 통해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성 평가 완료 및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을 통해 어린이적합성안전인증을 완료하여 안전성을 한번 더 입증했다.
이번 펀딩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스폐셜 얼리버드 △슈퍼 얼리버드 △얼리버드 등 3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또한 리워드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이다.
이번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들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100개 한정수량의 스페셜 얼리버드 구성에서는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전극을 추가 증정하며,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아인 관계자는 “위드녹스는 단순한 기기가 아닌, ADHD와 집중력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어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위드녹스 제품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더 많은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아인은 국내에서 편두통과 ADHD전자약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회사로, 국내에서는 전자약으로 FDA 승인을 받은 첫번째 회사다. 현재 자폐스펙트럼 장애(ASD) 등 다른 발달장애와 관련된 기능성을 탐구하기 위해 국내 유수의 병원과 협력하여 새로운 임상시험도 진행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