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동락, 주거 검색 플랫폼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주거 서비스 운영사인 원패밀리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주거 공간 검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자사의 주거 검색 플랫폼 '동거동락'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주거 서비스 운영사인 원패밀리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주거 공간 검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자사의 주거 검색 플랫폼 '동거동락'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동거동락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공간 카테고리를 재정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빠르게 탐색하고 문의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쉐어하우스, 코리빙하우스, 원룸 등 다양한 공유 주거 형태를 제공하는 동거동락은 이번 개편으로 필터 기능을 강화하여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동거동락이 운영하는 지점 외에도 파트너가 직접 운영하는 지점들의 다양한 주거 공간(쉐어하우스, 코리빙하우스 등)을 홍보하거나 중개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변경했다.

동거동락의 주요 이용자는 월세형 주거공간을 찾는 1인가구로, 동거동락 플랫폼에서 원하는 집에 대한 정보를 열람하고 투어 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동거동락이 직접 관리하는 공간은 허위 매물이 없으며, 실시간으로 공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동거동락은 약 700명이 살 수 있는 주거공간을 운영중이다.

정원준 원패밀리 대표는 "이번 개편을 시작으로 동거동락에서 관리해서 품질이 보장되는 주거공간들을 이용자들이 더 편리하게 검색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며 "동거동락은 건물 운영을 맡겨주는 중소형 건물주의 두터운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의 주거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울핀테크 더 퓨처 데모데이’ 현장, 핀테크 기술 혁신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선보여

이날 데모데이는 그 중 서면 평가를 거쳐 선정된 5개 팀의 IR 피칭이 진행됐다. 빅테크플러스 함배일 대표의 발표로 시작된 이날 피칭을 평가한 것은 신한퓨처스랩, NH투자증권,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캡스톤파트너스, 라이트하우스컴바인인베스트, 마젤린기술투자를 비롯한 15개 핀테크 펀드 운용 투자사 심사역들이었다.

IBK창공 대전 5기 잉클, 중기부 ‘2024년 스케일업 팁스’ 선정

장비 빅데이터 플랫폼 전문 기업 잉클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스케일업 팁스(Scale-up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잉클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조 장비...

[마루에서 만난 사람] 김태윤 호미AI 대표 “생성형 AI 한계 넘어서 정밀한 콘텐츠 구현이 가능한 AI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산나눔재단의 창업가 플랫폼 ‘마루360’에서 만난 김태윤 호미AI 대표는 자사의 연구를 "브릿지 디퓨전 이론의 첫 실용적인 적용 사례”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도 그럴 것이 창업 3개월 만인 지난 10월 호미AI의 기술은 그 독창성을 인정 받아 국제적인 컴퓨터 비전 학회인 ‘ECCV ‘24’에 발표됐고, 과기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퀀텀에이아이, 신용보증기금 ‘Pre-ICON’ 선정

퀀텀에이아이는 신용보증기금의 프리아이콘(Pre-ICON)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퀀텀에이아이는 특허 받은 생성형 AI 기술 기반의 비정형데이터 정보 자산화 전문기업이다. 프리아이콘은 신용보증기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