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3월 한 달 ‘스프링 블라썸 캠페인’으로 봄맞이

디즈니코리아가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캠페인을 진행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이달 4일부터 31일까지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 ‘곰돌이 푸’, ‘칩과 데일’, ‘밤비’ 및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만날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는 봄기운이 찾아오는 3월을 맞아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들을 밝고 컬러풀한 테마로 구성하고 △곰돌이 푸 △칩과 데일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캐릭터들을 더욱더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이번 캠페인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특별히 마련된 팝업스토어를 열고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로 디자인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용산 아이파크몰(4일) △여의도 더현대서울과 명동 롯데 영플라자(8일) △잠실 월드타워몰(11일) 등 서울 곳곳의 디즈니 테마로 꾸며진 스토어들도 캠페인 기간 스프링 블라썸 테마로 새롭게 꾸며져 소비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에 맞춰 △해지스 △스파오 △로이드 △아가방 △로이체 △스토리너스 △FTL △씨네샵 등 50개 이상의 브랜드도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스프링 블라썸 캠페인을 기념해 디즈니 핵심 브랜드들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에서는 곰돌이 푸 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섹션이 마련된다. 해당 섹션을 통해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내 친구 티거와 푸’, ‘곰돌이 푸의 모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디즈니+에서 칩과 데일,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 작품들도 모두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즈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소비자들은 3월 3일부터 1주일 간격으로 곰돌이 푸, 칩과 데일,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캐릭터를 활용한 디즈니 스페셜 디지털 굿즈를 차례대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스프링 블라썸 테마로 특별하게 디자인된 스페셜 디지털 굿즈는 데스크톱 및 태블릿 배경화면, 굿노트 캘린더 템플릿, 굿노트 스티커와 워치 페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한정 기간 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다운로드한 스페셜 디지털 굿즈를 활용해 재구성한 이미지들을 필수 해시태그(@Disneykorea, #디즈니스프링블라썸, #디즈니다시봄)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디즈니코리아의 스프링 블라썸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숙 기자

aloh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인터뷰] 김충섭 퍼플아이오 CTO “마케터의 시간을 돌려주는 ‘AI 기반 온사이트 마케팅 SaaS 서비스’를 아세요?”

코드앤버터의 개발을 주도한 퍼플아이오의 김충섭 CTO는 지금은 개발자들이 일반적으로 쓰는 기술인 ‘도커’를 처음 한국에 소개한 사람이다. 개발 관련 블로그는 물론 팟캐스트, 유튜브 활동을 통해 기술로 세상의 문제 해결을 고민해 온 김 CTO는 코드앤버터를 ‘그로스 플랫폼’이라고 이야기한다. 고객들의 고충과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고객의 성장을 돕는 플랫폼이라는 의미다. 그리고 그 가치는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코드앤버터의 영역 확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2025년 전망… 키워드는 ‘초개인화’와 ‘AI’

더욱 고도화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경쟁에서 각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키워드는 바로 'AI'와 ‘초개인화’다. 그렇다면 이커머스를 비롯해 브랜드, 디자인, 콘텐츠 등 디지털 마케팅을 구성하는 각 분야에서 추진하는 AI 기술 접목과 초개인화 전략은 다가오는 새해 어떻게 펼쳐질까? 이에 최근 각계 전문가가 총출동해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와 전망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어브릿지, ‘카카오 오디언스 싱크’ 신규 지원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은 자사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카카오 오디언스 연동을 새롭게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비일팔공에...

마이프차, 카카오•메타•당근•잡코리아 모인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써밋’ 성공적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플랫폼 마이프차는 한국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프랜차이즈 본사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써밋(Franchise Marketing Summit)'을 성료했다고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