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와 메타버스가 화두로 떠오르며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2022에서는 큐브엔터테인먼트 강승보 신사업개발본부 팀장이 <큐브엔터의 자세>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기반으로 메타버스, NFT 연계한 팬덤 강화 프로세스 구축할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공유하는 자리였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꿈꾸는 디지털 콘텐츠의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함께보면 좋은 기사>
큐브엔터 "NFT와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관통하다"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