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I 2022] 그립, 커뮤니티 지향 라이브커머스로 진화

지난 12월 14일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된 <디지털마케팅인사이트 2022>

오후에 라이브커머스 트렌드를 알려주기 위해 그립컴퍼니 김주석 팀장 '그립 라이브커머스 2.0'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였습니다.

그립은 2018년 설립 한 최초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2년여 만에 앱 다운로드 200만건 돌파했고, 판매자와 소비자가 신뢰를 기반을 소통하는 커뮤니티형 라이브 커머스로 진화 모색 중이라고 하는데 어떤 인사이트를 나누었을지 직접 살펴보세요.

<함께보면 좋은 기사>

"누구나 팔 수 있다" 커뮤니티 지향 라이브커머스 '그립(Grip) 2.0'은?

온라인편집국

tech42.medi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42TV] 방은혜 밀리의서재 AI서비스본부장

오랜 세월 오프라인에 머물고 있던 사람들의 독서 습관을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독서 경험의 혁신을 이뤄낸 '밀리의서재'가 지난해부터 AI를 활용한 콘텐츠를 시도하며...

[42TV] 이한나·김바다 미니팝츠 공동대표

고가로 형성된 팝업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업한 미니팝츠의 이한나·김바다 공동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크리에이터의 콘텐츠와 공간을 매칭하는 플랫폼을 만든다” 작은...

[42TV] 김보형·이희용 르몽 공동대표

소상공인을 위한 AI 리뷰 관리 솔루션을 만들어가는 르몽 김보형과 이희용 공동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소상공인의 수익을 더해주는 AI 댓글 관리 서비스를...

[42TV] 김기현 트랜스파머 대표

농촌경제 디지털 전환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김기현 트랜스파머 대표를 테크42가 만났습니다. “농업과 부동산, 금융을 결합한 AI 기반 농촌경제 디지털 전환 플랫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