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최근 재조명받고 있는 블로그 인기에 주목하며 MZ 세대 블로거에게 유용한 IT 아이템 세 가지를 추천했다.
로지텍은 “SNS를 점령한 과시형 콘텐츠에 지친 MZ 세대에게 블로그는 속마음을 털어놓는 일기장이자 유익한 정보 공유를 위한 플랫폼이 되고 있다”며 “이 흐름을 타, 트렌디한 블로거가 되고 싶은 이들을 위한 IT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한다”고 추천 배경을 밝혔다.
첫 번째로 로지텍은 자사의 ‘키즈 투 고’ 블루투스 키보드를 추천했다.
키즈 투 고는 길이 24cm, 두께 6.3mm, 무게 180g의 휴대가 용이한 모델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블로거에게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방수 및 오염 방지 소재 설계로 물기나 이물질이 묻어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고 무소음 타이핑이 가능해 사색에 잠겨 블로그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다고 로지텍은 밝혔다.
로지텍의 두 번째 추천 아이템은 파나소닉의 ‘DC-LX100M2’ 디지털 카메라다.
로지텍은 블로그 콘텐츠는 텍스트와 이미지의 조합 구성이라며 사진이 없이는 콘텐츠의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DC-LX100M2는 가벼우면서 뛰어난 화질을 갖췄고 렌즈를 별도로 교체할 필요가 없는 일체형이기 때문에 제품 한 대만으로 다양한 설정으로 촬영이 가능하다. 1700만 화소의 고감도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높은 해상도를 구현했으며 276만 화소의 라이브 뷰 파인더를 장착해 눈에 보이는 이미지를 그대로 사진으로 옮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지텍은 꿀픽의 ‘만능샷 거치대’를 세 번째 아이템 추천에 올렸다.
로지텍은 만능샷 거치대가 넓은 가동 범위를 갖추어 높은 퀄리티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만능샷 거치대에 내장된 약 1.5kg의 무게추가 촬영 시 흔들림 없이 중심을 잡아줘 스마트폰, DSLR, 액션캠 등 어떤 기기라도 안정적인 촬영 환경을 조성한다고 덧붙였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