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경력 채용 플랫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리멤버는 245만여명이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경력직 수시 채용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 평점 1위를 기록하며 ‘경력 채용 플랫폼'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리멤버가 명함관리 서비스를 운영하며 폭넓게 확보한 경력직 회원들은 리멤버가 채용 플랫폼으로서 앞서가는 탄탄한 기반이 되어왔다. 특히, 대리・과장급의 핵심 실무자뿐만 아니라 부서장・임원급까지 아우르는 수준 높은 경력직 인재풀은 리멤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프로필만 올려둬도 기업으로부터 양질의 스카웃 제안을 받을 수 있고, 필요하면 직무에 맞게 추천되는 채용공고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지금까지 리멤버를 통해 오간 스카웃 제안만 누적 500만 건에 이르며, 하루에도 1만 건이 넘는 스카웃 제안이 나갈 만큼 경력직 구인구직 시장을 대표하는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다.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의 최재호 대표는 "2019년부터 경력직 채용 서비스를 제공해온 리멤버가 시장에서 주목받는 채용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채용 서비스로 발돋움하게 된 것 같아 기쁘고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수준 높은 인재들과 기업을 더 잘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임직원분들과 함께 더욱 정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