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가 네이버와 국내 수출 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 준비를 지원하고자 ‘네이버 여행 서비스’ 협업 관련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페어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해외 박람회 참가 기업의 출장 준비 효율을 높이는 다양한 솔루션과 혜택 제공을 위해 협력한다.
마이페어는 해외 출장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고객 전용 ‘항공·숙박 예약 서비스 페이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네이버 여행과의 협업을 통해 항공·호텔 직접 예약 옵션을 제공하는 등 서비스를 다양화하여 더욱 편리하게 해외 박람회 출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이버 여행은 마이페어 이용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기업당 1회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지급 ▲네이버 여행 멤버십 VIP 체험 혜택 등을 마련했다.
또한 네이버 여행 멤버십 회원에게 마이페어의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링크를 제공하여 박람회 참가를 위한 편의 서비스와의 연결을 강화할 방침이다.
마이페어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증대시키고, 해외 박람회 참가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 발굴을 위해 네이버 여행과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항공·숙박에 대한 각종 리서치와 예약 업무를 직접 하거나, 여행사를 통해 한 번에 해결하는 등 고객마다 출장 준비에 대한 니즈가 다르다”며 “마이페어는 다양한 니즈의 고객들이 출장 준비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제휴를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페어는 2018년 6월 국제 박람회 전문가 김현화 대표가 설립한 해외 박람회 부스 참가 솔루션 기업이다. ▲전세계 박람회 검색 기능 ▲해외 박람회 부스 예약 시스템 ▲박람회 온택트 참가 솔루션 ▲부스 준비 서비스 ▲성과 향상 솔루션 등 해외 박람회를 활용하는 수출 기업 및 기관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기업 회원 약 8500개사가 마이페어를 이용하고 있으며, 전세계 1700여개 이상의 박람회와 제휴를 맺고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