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 프로그램 런칭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사가 운영하는 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의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는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명 마케터를 연사로 초대해 그들의 특별한 경험을 듣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월간 행사다. 위픽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를 통해 신청자 모집 후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난 11일 열린 첫 번째 시간에는 실리콘 밸리 클라우스 컴퓨팅 회사 미란티스의 글로벌 디맨젠 디렉터 그레이스 님(한국명 신은혜)의 발표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마케터 직무 해외 취업기 ▲해외 vs 국내 마케팅 문화 비교 ▲마케터 커리어를 위한 학습 과정과 MBA ▲멀티 컬처 직장 생활, 승진, 이직에 대한 경험담 등의 주제를 다루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경험담을 공유했다.

위픽코퍼레이션 측은 “70여명의 참가자들은 연사의 생생한 경험담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에 대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며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얻는 기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매달 새로운 주제를 가진 마케터를 연사 초청해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에어브릿지, ‘카카오 오디언스 싱크’ 신규 지원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은 자사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카카오 오디언스 연동을 새롭게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비일팔공에...

마이프차, 카카오•메타•당근•잡코리아 모인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써밋’ 성공적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플랫폼 마이프차는 한국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프랜차이즈 본사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써밋(Franchise Marketing Summit)'을 성료했다고 13일...

[인터뷰] 김만희 조이웍스 마케팅 본부장 “디지털 시대에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가 되는 비결, 알려드릴까요?”

독특한 디자인 철학과 더불어 편안함과 안정감에 초점을 맞춘 호카 브랜드는 이른바 ‘두껍지만 가벼운 러닝화’로 러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국내외 시장에서 지난 2020년부터 매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수십년의 역사를 지닌 다른 스포츠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는 호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 오는 28일 개최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5’에서 ‘디지털 시대,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를 주제로 발표를 앞둔 김만희 조이웍스 마케팅 본부장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에어브릿지, ‘지스타 2024’ 참여…커피챗 라운지, 애프터파티 등 네트워킹 행사 진행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은 자사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지스타 2024’에 참여해 커피챗 라운지, 애프터 파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