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은 자사가 운영하는 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의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는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명 마케터를 연사로 초대해 그들의 특별한 경험을 듣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월간 행사다. 위픽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를 통해 신청자 모집 후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난 11일 열린 첫 번째 시간에는 실리콘 밸리 클라우스 컴퓨팅 회사 미란티스의 글로벌 디맨젠 디렉터 그레이스 님(한국명 신은혜)의 발표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마케터 직무 해외 취업기 ▲해외 vs 국내 마케팅 문화 비교 ▲마케터 커리어를 위한 학습 과정과 MBA ▲멀티 컬처 직장 생활, 승진, 이직에 대한 경험담 등의 주제를 다루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경험담을 공유했다.
위픽코퍼레이션 측은 “70여명의 참가자들은 연사의 생생한 경험담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에 대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며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얻는 기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매달 새로운 주제를 가진 마케터를 연사 초청해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