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 프로그램 런칭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사가 운영하는 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의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는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유명 마케터를 연사로 초대해 그들의 특별한 경험을 듣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월간 행사다. 위픽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마케팅 미디어 위픽레터를 통해 신청자 모집 후 줌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난 11일 열린 첫 번째 시간에는 실리콘 밸리 클라우스 컴퓨팅 회사 미란티스의 글로벌 디맨젠 디렉터 그레이스 님(한국명 신은혜)의 발표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마케터 직무 해외 취업기 ▲해외 vs 국내 마케팅 문화 비교 ▲마케터 커리어를 위한 학습 과정과 MBA ▲멀티 컬처 직장 생활, 승진, 이직에 대한 경험담 등의 주제를 다루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경험담을 공유했다.

위픽코퍼레이션 측은 “70여명의 참가자들은 연사의 생생한 경험담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에 대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며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얻는 기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매달 새로운 주제를 가진 마케터를 연사 초청해 ‘마케터 시리즈 웨비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미디어도넛, 핀터레스트와 아시아 시장 공식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 광고 및 기술 회사 미디어도넛(MediaDonuts by Aleph)은 글로벌 소셜미디어 플랫폼 핀터레스트(Pinterest)와 아시아 시장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미디어도넛은...

토스, 광고 서비스 ‘토스애즈’ 사용자 분석 보고서 공개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자사 광고 서비스 ‘토스애즈(Toss Ads)’ 사용자의 연령대별 특성을 분석한 보고서 ‘토스애즈 오디언스 분석...

버즈빌, 커머스를 위한 CRM 마케팅 솔루션 ‘버즈부스터’ 플러그인 버전 출시

AI 초개인화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은 기존 모바일 앱 중심으로 서비스를 해온 CRM 마케팅 솔루션 '버즈부스터'를 플러그인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와들, 구매 전환 유도 AI 에이전트 ‘젠투 2.0’ 업데이트 버전 공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젠투 2.0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젠투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상세정보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