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맘-교원투어, 영유아 가정을 위한 나트랑 셀렉텀 노아 해외여행 쇼케이스 런칭

육아 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는 자사가 운영하는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맘맘과 교원투어 '여행이지'의 제휴를 통해 나트랑 키즈 해외여행 패키지 쇼케이스를 최초 런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원더웍스컴퍼니에 따르면 맘맘 쇼케이스는 '매주 찾아오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콘셉트로, 매주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단 하나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 및 판매하는 기능이다. 지난해 12월 에누마의 토도수학, 토도영어, 토도한글 판매를 첫시작으로 △베이비뵨 △다이치 △헤이홈 △코코지 등 육아용품부터 △차일드라이프 △바이오가이아 등의 영유아 영양제, 그리고 △휘닉스파크 △켄싱턴호텔 △소노 비발디파크 △파라스파라 등 키즈 프렌들리 여행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넘나들며 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금번 새롭게 런칭하는 키즈 해외여행 패키지는 베트남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4분 거리에 있는 셀렉텀 노아(Selectum Noa Resort Cam Lanh)로, 2000평대(약 6611㎡) 워터파크, 실내 키즈클럽, 500여 개의 객실 등을 자랑하는 5성급 리조트이다. 셀렉텀 노아는 작년 오픈한 신상 리조트로, 오픈 후 현재까지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8일 오전 10시에 맘맘 애플리케이션에서 공개되는 키즈 해외여행 쇼케이스는 항공부터 숙박, 그리고 투숙 기간 동안의 모든 식사와 스낵 라운지 이용, 아쿠아 파크 무제한 입장과 더불어 키즈 쿠킹 클래스 무료 이용권 등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전용 가격 할인이 포함된 구성이며, 맘맘 회원이라면 누구든 구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맘맘 관계자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응답하고자, 교원투어 '여행이지'와의 제휴를 통해 금번 쇼케이스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특히 맘맘의 회원들 전부가 영유아를 양육하는 가정인 만큼, 영유아 가정 입장에서 지리적 근접성, 패키지 구성/편의성, 리조트 시설/설비 등을 고려하여 첫 번째 해외여행 쇼케이스를 나트랑 셀렉텀 노아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맘맘은 이번 나트랑 키즈 해외여행 패키지를 시작으로, 0-7세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양육자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해외 여행지를 지속해서 탐색하고, 좋은 혜택과 함께 회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맘맘 앱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맘맘은 아이와 함께 놀러 갈 키즈 핫플부터 육아용품 정보까지 미취학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 후 0~7세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의 입소문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달 초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출산/육아 부문 인기 앱 2위, 평점 4.9/5.0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달에는 국내 1만5000여 개 숙소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인 '맘맘 체크인'을 런칭한 바 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수학비서, 27억원 시리즈A 투자 유치... 월간 실적 4억 돌파

교육 플랫폼 스타트업 포스트매스는 최근 총 27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시리즈 A 라운드를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더인벤션랩, 신용보증기금 등이...

카카오임팩트·소풍벤처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에서 기후기술 특강 진행

카카오임팩트와 임팩트 벤처캐피탈 소풍벤처스는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에서 ‘대학 기후기술 특강’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임팩트와 소풍벤처스는 기후테크 인재 발굴 및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인터뷰] 윤거성 펄스애드 대표 “셀러의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설립 직후 시드 투자 유치에 이어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 선정, 이어진 CJ ENM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팁스 선정 등이 모두 지난 몇 개월 사이에 펄스애드가 이뤄낸 일들이다. 놀랍도록 빠른 속도로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펄스애드의 전략과 무기, 다가오는 새해의 계획은 무엇일까? 오는 28일 개최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5(DMI 2025)’에서 ‘리테일 미디어의 성장과 브랜드의 채널 전략 변화’를 주제로 발표를 앞둔 윤거성 대표를 만나 좀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어봤다.

고스트패스, CES 2025 핀테크 부문 최고혁신상 수상... 글로벌 결제 혁신 시작

고스트패스는 CES 2025에서 ‘온디바이스 생체인증 결제솔루션’으로 핀테크 부문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술은 생체정보의 보안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해 생체인증 결제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