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전문기업 메가존클라우드는 고객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총 1000만원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고객사인 우아한형제들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 완료를 축하하는 SNS이벤트를 12월 14일부터 진행했으며, 4년간의 클라우드 전환에 대한 여정을 기념하는 동영상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1000만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주관하는 ‘코로나 OFF 희망 ON(저소득 가정 아동 긴급지원)’에 전달했다.
‘우아한형제들’ 송재하CTO는 “메가존클라우드와 밀접한 협력관계를 통해서 4년간의 클라우드 전환을 이루어 냈다고 생각한다. 특별히 이번 프로젝트 성과를 기념하는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성금을 전달을 통해 보다 뜻깊게 기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클라우드 전문 파트너’로 우아한형제들과의 4년간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완료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뜻깊은 모금활동을 하게 됐다. 앞으로 메가존클라우드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번 ‘우아한형제들 공동 모금 이벤트’와 같이 사회에 보다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헌활동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