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언스, 상세페이지 제작∙상품 촬영 서비스 ‘세일즈캐스트’ 론칭

애드테크 스타트업 미디언스가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과 상품촬영을 대신하는 세일즈캐스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미디언스)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 미디언스가 중소 상공인을 타겟으로 상품의 상세페이지 제작과 상품 촬영을 해주는 서비스 ‘세일즈캐스트’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상세페이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개별 상품을 클릭할 때 나오는 상품 설명서와 같은 페이지. 같은 상품이라도 상세페이지가 매력적이어야 구매로 이어진다. 또 같은 제품이라도 제품의 장점을 잘 부각시킬 수 있는 전문적인 상품 촬영도 필요하다.

미디언스의 ‘세일즈캐스트’는 상품 분석과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에 이르는 전 단계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상세페이지 제작에 여력이 없는 소상공인과 소규모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미디언스에 따르면 지난 1월 베타테스트 이후 3개월만에 300여건의 고객 문의가 들어왔고, 실제 제작건수도 월평균 200% 이상씩 증가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한번 의뢰한 고객들이 추가로 의뢰하는 재의뢰도 증가하고 있고, 세일즈캐스트를 통해 상세페이지를 제작한 고객사의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성과가 도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석 미디언스 대표는 “온라인 광고와 상세페이지는 그 본질이 고객의 관심을 유발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구매로 이끄는 것이라는 점에서 동일하다”며 “세일즈캐스트는 소상공인이 비용 부담없이 자신들의 상품을 고객에게 알리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초기투자AC협회, 글로벌 엔젤투자 국제기구 WBAF와 협약 갱신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이하 협회)는 바레인의 수도 마나마에서 열린 2024 WBAF Global Congress에서 WBAF(World Business Angels Investment Forum)와 글로벌 파트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 전용 커넥터 출시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최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Microsoft Ignite)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Microsoft Power...

삼성전자, 차세대 AI '가우스2' 공개..."기존 오픈소스 모델보다 3배 빨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생성형 AI 모델 '삼성 가우스2'를 공개했다. 기존 오픈소스 AI 모델 대비 처리 속도가 최대 3배 빠르고,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