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이하 블랭크)의 리빙 브랜드 바디럽에서 출시한 파라맥스 샤워기가 10분당 4개 씩 판매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수 필터를 적용한 4세대 샤워기 파라맥스는 기존 필터의 한계를 넘어선 강력한 성능의 샤워기를 의미한다.
블랭크에 따르면 파라맥스 샤워기는 2주간의 사전 판매 기간 동안 필터포함 총 8200개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블랭크 측은 “파라맥스 샤워기에 적용된 필터는 정수기용 중공사막 필터(UF 필터)”라며 “중공사막 필터란 정수기에서 음용 가능한 식수로 만들어주는 핵심 정수 필터로, 0.9마이크로미터의 미세한 기공 1000억개로 이루어져 있어 아주 미세한 불순물까지 걸러준다”고 설명했다.
이 샤워기의 주목할 특징은 녹물, 불순물뿐만 아니라 일반 샤워기에 사용되는 세디멘트 필터가 걸러주지 못했던 일반세균, 병원성세균, 미세먼지, 초미세플라스틱까지 걸러준다는 점이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가정용 정수기는 물론 의료용 인공신장기, 순수 제조공정 등에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블랭크 측은 “파라맥스 샤워기의 헤드 부분에 적용된 플레인 비타필터는 비타민 C 성분으로 물속의 잔류염소까지 제거한다”며 “향료나 색소, 보습제 등 일체의 첨가물 없이 전성분 100%의 식용성 비타민을 사용해 인체에 해롭지 않고 안전하다”고 필터의 성능을 강조했다.
정주리 바디럽 프로는 “파라맥스 샤워기는 2017년 퓨어썸 샤워기를 시작으로 수전 필터시장을 대중화시킨 바디럽이 6년간 축적된 데이터로 연구, 개발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바디럽은 샤워 필터 기술력을 더욱 깊이 연구하고 발전시켜 No.1 필터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