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미국 모바일 리서치 앱과 전략적 제휴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이 미국의 모바일 리서치 앱 ‘비투로 서베이(Bituro Survey)’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리워드 광고 수익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7년 론칭한 비투로 서베이의 이용자는 앱 내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비트코인, 기프트카드 등 여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요 트래픽은 미국, 이탈리아, 브라질, 인도, 인도네시아 등에서 발생한다.

비투로 서베이는 버즈빌의 SDK(소프트웨어 개발도구)를 연동해 사용자에게 개인화한 콘텐츠와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는 피드(Feed) 영역을 앱 내에 마련할 수 있게 된다. 따로 마케팅 비용 없이 앱의 주목도와 사용 빈도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다.

버즈빌은 세계 최대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한 애드테크 기업으로 국내 이동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CJ ONE △해피포인트 등 전 세계 10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뉴욕, 도쿄, 타이페이 등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통해 일평균 3억3000만건의 모바일 광고 노출 수를 제공한다.

석대건 기자

daegeon@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초기투자AC협회, 글로벌 엔젤투자 국제기구 WBAF와 협약 갱신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이하 협회)는 바레인의 수도 마나마에서 열린 2024 WBAF Global Congress에서 WBAF(World Business Angels Investment Forum)와 글로벌 파트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 전용 커넥터 출시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최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Microsoft Ignite)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Microsoft Power...

삼성전자, 차세대 AI '가우스2' 공개..."기존 오픈소스 모델보다 3배 빨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생성형 AI 모델 '삼성 가우스2'를 공개했다. 기존 오픈소스 AI 모델 대비 처리 속도가 최대 3배 빠르고,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