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미국 모바일 리서치 앱과 전략적 제휴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이 미국의 모바일 리서치 앱 ‘비투로 서베이(Bituro Survey)’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리워드 광고 수익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7년 론칭한 비투로 서베이의 이용자는 앱 내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비트코인, 기프트카드 등 여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요 트래픽은 미국, 이탈리아, 브라질, 인도, 인도네시아 등에서 발생한다.

비투로 서베이는 버즈빌의 SDK(소프트웨어 개발도구)를 연동해 사용자에게 개인화한 콘텐츠와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는 피드(Feed) 영역을 앱 내에 마련할 수 있게 된다. 따로 마케팅 비용 없이 앱의 주목도와 사용 빈도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도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다.

버즈빌은 세계 최대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한 애드테크 기업으로 국내 이동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CJ ONE △해피포인트 등 전 세계 10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뉴욕, 도쿄, 타이페이 등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통해 일평균 3억3000만건의 모바일 광고 노출 수를 제공한다.

석대건 기자

daegeon@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엔피, 카이스트와 ‘초개인화 XR앱’ 공동 연구 개발

XR(확장현실) 콘텐츠 전문기업 엔피(NP)는 카이스트 뇌인지과학과와 공동 연구로 ‘XR 명상 앱’을 개발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엔피에 따르면 ‘XR 명상 앱’은...

플라이북, 2024년 독서 트렌드…2024년 회원들이 가장 사랑한 작가는 ‘한강’

책을 중심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플라이북은 10일 자사 회원 데이터를 기반으로2024년 독서 트렌드를 공개했다. 플라이북에 따르면 회원들은 총 200만권의...

리멤버, 누적 스카웃 제안 800만건 돌파

리멤버는 자사 플랫폼을 통한 경력직 스카웃 제안 수가 최근 8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직접 검색하고 입사를...

실비아헬스, 인지검사 키오스크 강원도서 본격 실증

인지 건강 전문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실비아헬스는 강원테크노파크 실증사업에 선정돼 강원 내륙 지역 6곳에 인지검사 키오스크를 설치하고 운영을 시작했다고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