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사용법’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공유 오피스 전문 브랜드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대상으로 한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120%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오프라인 세미나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에 따르면 오는 25일 예정된 이번 세미나는 클라우드 기초 내용부터 스타트업의 클라우드 실제 활용 사례, 성장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클라우드 프로그램 등 스타트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클라우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 무료 크레딧 ▲베스핀글로벌의 자체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옵스나우를 통한 운영 자동화 ▲전담 전문가 지원 ▲CDN 서비스 요금 할인 등 스파크플러스 입주사를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클라우드 혜택도 함께 소개된다.

베스핀글로벌 측은 “실제로 클라우드 도입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스튜디오씨드코리아에서 실질적인 클라우드 활용법과 이를 통한 성과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세미나 참석 기업들에게 좋은 참고 사례를 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스튜디오씨드코리아는 코딩 없이 다양한 스마트 인터페이스를 설계할 수 있는 툴인 ‘프로토파이(Protopie)’를 개발,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미국의 주요 빅테크 기업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한편 베스핀글로벌과 스파크플러스는 스파크플러스 입주사의 클라우드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MOU를 지난 1월에 체결했으며, 차별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스타트업의 디지털 혁신과 성장을 돕기로 확약한 바 있다.

이용주 스파크플러스 고객그룹 그룹장은 "클라우드와 같은 IT 서비스 활용 능력 함양은 기업 성장에 필수적"이라며 "앞으로도 입주 멤버를 위한 프리미엄 IT 세미나를 자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현집 베스핀글로벌 전략 마케팅 담당은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에서는 스타트업을 위한 최적의 클라우드 실행 방안을 제시함은 물론, 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해 드릴 예정”이라며 “스파크플러스 입주사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5일 오후 3시부터 스파크플러스 강남4호점 11층 세미나홀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참석자만을 위한 클라우드 특별 한정 혜택 및 명함 뽑기 이벤트를 통한 경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국내 3분기 스마트폰 시장 '역성장'..."AI폰 시대 개막 전망"

2024년 3분기 국내 스마트폰 시장 출하량 312만대 기록, 전년비 10.7% 감소. AI 스마트폰 수요 증가 추세, 2025년 GenAI 스마트폰 1000만대 돌파 전망. 5G 점유율 94.7% 최고치 달성.

경기 침체 속 신년 운세에 대한 관심 증가…10~11월 방문자 수 전년 대비 20% 상승

다가오는 2025년 새해를 앞두고 경기 불황과 사회적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신년운세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풀필먼트 품고, 3년 연속 택배비 동결…‘2025년에도 택배비 인상 없다’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Poomgo)’는 올해 택배비 판가를 동결한데 이어, 2025년에도 택배비를 현행 유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품고는 3년 연속 택배비를 동결하게 됐다.

다쏘시스템, CES 2025에서 AI 기반 버추얼 트윈 ‘헬스케어와 웰니스의 미래’ 공개

다쏘시스템은 ‘CES 2025’에 참가해 가상 세계를 통해 사람들의 보다 개선되고 연장된 삶을 돕는 ‘헬스케어와 웰니스의 미래’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다쏘시스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