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통합 테스트 리포트 SaaS 솔루션 ‘이슈 리포터’ 출시

AI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통합 테스트 리포트  SaaS 솔루션 ‘이슈 리포터(Issue Reporter)’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에 따르면 이슈 리포터는 다양한 테스트 활동을 기록하고 분석해 프로젝트 관계자들에게 발견된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엇보다 ▲프로젝트 생성 ▲테스트 계획 관리 ▲테스트 수행 ▲이슈 관리 등 개발과 검증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이슈를 하나의 워크플로우 내에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개발 비용 절감 뿐 아니라, 업무 생산성 증가와 함께 프로젝트의 전체적인 품질을 상승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대시보드를 바탕으로 한 통합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SaaS(Software as a Service) 방식으로 개발되어 회원 가입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슈 추적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외부 티켓시스템 과의 연동도 가능하다.

이준태 베스핀글로벌 AIOps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SaaS 솔루션 ‘이슈 리포터’는 이슈 등록부터 문제 해결까지 하나의 솔루션으로 모두 가능하다”며 “간단하고 효율적이면서 비용 역시 절감할 수 있다. 이슈 리포터를 통해 개발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오순영 AI 미래포럼 공동의장 “2025년은 AI 대전환 시기", 한국이 집중해야 할 것은?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인 인간과 AI 시스템을 붙여놨더니 잘하는 AI와 잘하는 인간보다 못한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결국 AI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은 내부 직원의 업스케일링(최신기술 교육)과 리스케일링(기존 전문가 대상 교육)을 챙겨야 한다는 거예요. AI 시대의 인재는 어느 한 가지를 잘 하는 사람은 아니죠. 특정 단위의 업무는 모두 AI로 대체될 테니까요. 그 보다는 환경과 조직을 폭넓게 이해하고 AI를 운용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죠. 앞으로는 협력, 소통과 같은 소프트 스킬이 더 중요한 시대가 될 겁니다. 또 AI 서비스를 개발하는 기업에게는 사용성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싶어요.”

‘서울핀테크 더 퓨처 데모데이’ 현장, 핀테크 기술 혁신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선보여

이날 데모데이는 그 중 서면 평가를 거쳐 선정된 5개 팀의 IR 피칭이 진행됐다. 빅테크플러스 함배일 대표의 발표로 시작된 이날 피칭을 평가한 것은 신한퓨처스랩, NH투자증권,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캡스톤파트너스, 라이트하우스컴바인인베스트, 마젤린기술투자를 비롯한 15개 핀테크 펀드 운용 투자사 심사역들이었다.

위플로, 2년 연속 CES 참가…”AI 드론 점검 솔루션 최초 공개”

미래 항공 모빌리티(AAM) 솔루션 전문 기업 위플로는 내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에 2년...

[마루에서 만난 사람] 김태윤 호미AI 대표 “생성형 AI 한계 넘어서 정밀한 콘텐츠 구현이 가능한 AI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산나눔재단의 창업가 플랫폼 ‘마루360’에서 만난 김태윤 호미AI 대표는 자사의 연구를 "브릿지 디퓨전 이론의 첫 실용적인 적용 사례”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도 그럴 것이 창업 3개월 만인 지난 10월 호미AI의 기술은 그 독창성을 인정 받아 국제적인 컴퓨터 비전 학회인 ‘ECCV ‘24’에 발표됐고, 과기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