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넵 환급, 누적 관리 환급액 7000억원 돌파

세무자동화 스타트업 지엔터프라이즈는 자사의 세금 환급 서비스 ‘비즈넵 환급’이 누적 관리 환급액 7,000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가입자 수는 164만명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지엔터프라이즈 측은 “이번 성과는 지엔터프라이즈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덕분에 이루어진 결과”라고 자평했다.

실제 비즈넵 환급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 3월 누적 관리 환급액 5000억원을 돌파한데 이어 6월 6200억원, 10월 기준 7000억원을 넘어섰다. 가입자 수도 같은 기간 3월 100만명, 6월 133만명, 10월 164만명을 돌파하면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

비즈넵 환급은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이 간편하고 빠르게 세금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허 받은 기술을 활용하여 200여 가지 공제 및 감면 항목을 정확하게 분석한다. 사업자 고객은 이 서비스를 이용해 단 30초만에 5년치 환급금을 조회 및 신청할 수 있으며, 누수 없는 세금 환급 경험을 제공한다.

이성봉 지엔터프라이즈 대표는 “이처럼 비즈넵 환급의 가파른 성장세는 우리 서비스의 경쟁력을 세금 환급 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이라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비즈넵 환급과 함께 세무 기장 서비스 ‘비즈넵 케어’ 등을 통해 사장님들의 세무 관련 업무 부담을 덜고, 본업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엔터프라이즈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62% 증가하는 등 다양한 세금 관리 서비스를 통해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비즈넵 환급뿐 아니라 올인원 세무 기장 서비스 ‘비즈넵 케어’도 서비스하고 있다. 비즈넵 케어는 월 3만원부터 시작하는 세무 기장 서비스로, 기장 서비스를 통해 누락된 감면 항목 없이 최대 절세 혜택을 적용해준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클라썸, 북미 최대 HRD 콘퍼런스 ‘데브런’ 참가…스킬 체험 큰 호응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은 북미 최대 규모의 HRD(인적자원개발) 콘퍼런스 ‘데브런’(DevLearn)’에 참가해 직무 세부 스킬을 기반으로 AI가 맞춤형으로 성장...

클레온-아이스크림에듀, 대화형 디지털 휴먼을 활용한 AI 튜터 서비스 'AI 드림쌤' 출시

실시간 대화형 디지털 휴먼 클레온은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와 협력해 ‘아이스크림 홈런’에 실시간 대화형 디지털 휴먼 기술을 적용한 ‘AI 드림쌤’을...

배출권테크 후시파트너스, 온실가스 배출량 명세서 자동화 서비스 출시

후시파트너스는 할당기업과 목표관리제 기업을 대상으로 명세서 작성 및 제출을 지원하는 온실가스 배출량 명세서 자동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후시파트너스에 따르면...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트렌드 보고서 공개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의 전문 기업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 홀딩스(이하 세일포인트)는 전세계 기업들의 아이덴티티 보안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한 ‘아이덴티티 보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