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제공 기업 비즈플레이가 국내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테크 쇼로 꼽히는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비즈플레이가 참가하는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AI △스마트 제조 △로봇 △클라우드 △디지털 유통 △메타버스 △대체 불가능 토큰(NFT) 등 디지털 시대 속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글로벌 혁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기술 융·복합 전시회다. ‘미래를 연결하다(Connect the Future)’라는 주제의 제11회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이달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비즈플레이는 이번 전시회에 SW & 자동화 솔루션 부문으로 참가, 기업 고객들에 디지털 전환 시대의 비즈니스 관리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비즈플레이 부스에는 AI 기반의 모바일 경비처리 앱(APP) ‘비즈플레이 4.0’과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시연하고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설치된다.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해 안내 및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비즈플레이는 8일 코엑스 전시장 내 콘퍼런스룸에서 열리는 ‘국제 스마트 기술 콘퍼런스 TechCon 2022’에 연사로 참여해 ‘DX 시대의 경비지출관리 자동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니스 테크 쇼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비즈플레이가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빠르게 이뤄지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 적응하려는 기업에 비즈플레이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관리 방법을 제안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