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버스 탄 ‘미키 앤 프렌즈’ 테마의 티머니 카드 출시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 앤 프렌즈’가 ‘버스 여행’을 주제로 티머니카드 디자인에 담겼다. 서울의 빨간 초록 버스를 연상시키는 카드 디자인에 디즈니 캐릭터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이 예상된다.

티머니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디즈니> 버스여행 티머니카드 2종(빨강 가로형, 초록 세로형)’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빨강 가로형, 초록 세로형 2종 각 1만 매씩 총 2만 매 한정 판매되는 ‘<디즈니> 버스여행 티머니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디즈니> 버스여행 티머니카드’는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미키마우스’, ‘도널드덕’, ‘구피’, ‘칩 앤 데일’ 등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티머니카드이다. ‘미키 앤 프렌즈’가 버스를 타는 아트워크를 활용하여 티머니카드를 제작했다. 꾸미기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어 내가 원하는 대로 티머니카드를 맘껏 꾸밀 수 있다. 특히, 카드를 투명한 소재로 제작해 인증샷 문화를 즐기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를 기념해 티머니는 다음달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티머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즈니> 버스여행 티머니카드’구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해 ‘<디즈니> 버스여행 티머니카드’ 구매 인증하면 빙수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또 <디즈니> 버스여행 티머니카드’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서는 출시 소식을 알리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게시물 스토리를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7일 발표한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상무)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의 ‘미키 앤 프렌즈’ 캐릭터들을 디자인에 적용한 티머니카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버스여행’컨셉이 티머니카드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법무법인 미션, GDIN 우수 파트너사 선정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 기여 공로 인정 해외 법인 설립부터 컴플라이언스까지 원스톱 지원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해온 법무법인 미션이 2024년...

넷플릭스-SBS 손잡았다...국내 OTT 시장 '무한경쟁' 시대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이 글로벌 공룡 넷플릭스와 지상파 방송사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쿠팡플레이의 급성장으로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

네이버 클립 재생수 7배 급증...숏폼 시장 '빅3' 등극

프리미엄 콘텐츠, 구독자·거래액 2배 증가 '텍스트힙' 열풍에 블로그 창작 붐 네이버의 숏폼 서비스 '클립'이 출시 1년 만에 재생수 7배 증가라는...

베스핀글로벌, ‘헬프나우 AI’ 기반 ‘성동형 스마트 AI 민원 안내 챗봇’ 서비스 구축

AI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AI 에이전트 플랫폼 ‘헬프나우 AI(HelpNow AI)’를 기반으로 성동구청의 ‘성동형 스마트 AI 민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