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기대작 '애니팡4' 주요 이미지 첫 공개

선데이토즈가 막바지 개발이 한창인 '애니팡4' BI와 메인 타이틀을 확정하고 주요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메인 타이틀을 통해 이날 첫 선을 보인 캐릭터 이미지는 ‘애니팡’ 캐릭터 7종의 강변 공원 에피소드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선데이토즈는 공개된 이미지에서 셀카를 찍는 주인공 '애니'와 익살스러운 애니팡 프렌즈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역할로 등장할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메인 타이틀과 함께 ‘애니팡 라이브(ANIPANG LIVE)'’라는 부제도 확정, 발표했다. 게임 내 메뉴이기도 한 ‘애니팡 라이브’는 애니팡 프렌즈들이 삽화를 통해 2주 단위로 새로운 에피소드와 개발팀 소식을 전하며 이색 재미를 선사하는 애니팡 프렌즈의 새로운 무대다.

회사 측은 ‘애니팡 라이브’가 실시간 대전 ‘애니팡 로얄’과 길드형 모임 ‘팸’ 등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들로 만들어갈 ‘애니팡4’의 소통과 변화된 서비스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신작을 기다려온 분들께 출시 전 소식을 전할 만큼 ‘애니팡4’는 많은 변화와 새로움을 담아낸 작품”이라며 “막바지 개발과 점검을 통해 최선의 게임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애니팡4’를 소개할 대중적인 광고 모델 선정을 마친 선데이토즈는 내달 초 사전 예약에 이어 6월 말 게임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김효정 기자

hjkim@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넷플릭스-SBS 손잡았다...국내 OTT 시장 '무한경쟁' 시대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이 글로벌 공룡 넷플릭스와 지상파 방송사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쿠팡플레이의 급성장으로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

팀뷰어가 전망하는 2025년 인공지능 발전 방향은?

이번 전망과 관련해 팀뷰어 측은 “AI가 주도하는 변화는 초기 징후를 보고 있지만 진정한 변화는 AI 기능들이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될 때 일어날 것”이라며 AI가 기술 지원을 위한 30초짜리 튜토리얼 비디오를 생성한다거나 교육을 위한 시각적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등의 방식을 언급했다.  

딥엘이 전하는 2025년 주목해야 할 AI 트렌드… “맞춤형 전문 AI 솔루션의 시대가 온다”

딥엘의 주요 임원들은 내년에 AI가 단순한 툴을 넘어 협업하는 동료로 발전할 것으로 내다보며, 특정 분야에 전문성을 띤 맞춤형 AI 솔루션이 핵심 키워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금부터 딥엘 전문가들이 전하는 예측하는 2025년 AI 트렌드를 살펴본다.

아하 커뮤니티 앱 토론 결과, 윤석열 대통령 하야·탄핵 81% 찬성

윤석열 대통령의 향후 거취를 두고 정치권을 중심으로 논란이 가중되는 가운데, 소셜 Q&A 커뮤니티 아하에서 1주일 간 뜨거운 토론이 벌어져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