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히어는 국내 크리에이터 및 유명 셀럽과 소통할 수 있는 소통 구독 서비스 출시 2개월 만에 앱스토어 인기 차트 100위권에 진입하는 성과를 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셀럽히어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및 유명 셀럽과의 소통을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수많은 팬들이 있는 크리에이터 및 셀럽은 셀럽히어에서 자신만의 전용 소통 채널을 개설해 안전하게 팬들과 소통할 수 있다. 팬들은 셀럽히어를 통해 온라인에서만 보던 크리에이터 및 유명 셀럽을 쉽고 간편하게 구독해서 메신저를 이용하듯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다.
셀럽히어 측은 “국내 최초로 라이브 소통 채널 및 프라이빗 소통 채널 등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소통 방식들을 제공하며 셀럽과 팬들에게 소통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차별화된 과금 방식을 통해 서비스 출시 후부터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올해 안에 BEP를 맞출 것”이라고 설명했다.
셀럽히어는 크리에이터와 셀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SaaS 서비스로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지만 제대로 수익을 만들지 못하고 있거나 조회수 및 광고 등의 수익으로만 한정된 크리에이터와 셀럽들에게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한다.
최진혁 셀럽히어 팀장은 “팬들과의 소통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크리에이터 및 셀럽들에게 최적화된 소통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크리에이터와 셀럽들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에게 안정적인 활동 기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