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스, '스마트로그'에 네이버 광고 자동입찰 서비스 출시

스퀘어스는 로그 분석 솔루션 '스마트로그'에 자사의 데이터 수집 기술을 활용해 네이버 광고 자동입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광고 자동입찰 서비스는 지난 13년 간 로그 분석 및 부정 클릭 방지 솔루션을 제공한 스퀘어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검색광고 목록에서 광고주의 광고를 지정한 순위에 정확히 노출하고 유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광고 데이터를 일정 기간마다 갱신하며, 순위 변동 시 자동으로 재입찰을 수행해 목표한 광고 순위에 노출시킨다.

또한 다양한 시간대에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를 고려해 입찰 일정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일정은 템플릿으로 만들어 반복 작업을 줄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퀘어스는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독 결제를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개월의 구독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고진우 스퀘어스 대표는 "새롭게 출시된 광고 자동입찰 서비스와 스마트로그 부정클릭방지 솔루션을 통해 우리의 고객이 더 효율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자사의 솔루션을 사용해 광고 효율을 높이는 효과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인터뷰] 윤거성 펄스애드 대표 “셀러의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설립 직후 시드 투자 유치에 이어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 선정, 이어진 CJ ENM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팁스 선정 등이 모두 지난 몇 개월 사이에 펄스애드가 이뤄낸 일들이다. 놀랍도록 빠른 속도로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펄스애드의 전략과 무기, 다가오는 새해의 계획은 무엇일까? 오는 28일 개최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5(DMI 2025)’에서 ‘리테일 미디어의 성장과 브랜드의 채널 전략 변화’를 주제로 발표를 앞둔 윤거성 대표를 만나 좀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어봤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

[마루에서 만난 사람] 이혜환 메텔 COO “B2B 분야의 마케팅 성과 측정이 가능한 수요 창출 엔진을 만들고 있습니다”

메텔이 무대로 삼는 것은 글로벌 최대 B2B 플랫폼, 링크드인이다. 이들은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해 B2B 고객 발굴에 특화된 콘텐츠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B2B 기업과 그 고객의 페르소나를 분석하고 이를 자동화해 명확한 정체성을 담으면서도 고객의 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콘텐츠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겠다는 것이다. 더 나아가 이들은 그간 막연히 추정만 가능했던 B2B 마케팅의 성과 측정까지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 중이다.

이제 커머스도 AI가 제작… 큐샵 AI 쇼핑몰 제작 기능 추가

AI 웹빌더 큐샵을 운영하는 스퀘어스는 AI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인 ‘큐샵 AI 웹사이트 빌더’에 AI 쇼핑몰 제작 기능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