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가 차량 출발 전 TMAP 내비게이션으로 물품을 주문·결제하고 가는 길에 찾아가는 ‘TMAP 픽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TMAP 픽업은 차를 대고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이동중에 잠시 들러 편안하게 차 안에서 음식 등 물품을 픽업할 수 있는 운전자 대상 포장 주문 서비스다.
TMAP 내비게이션에서 목적지 검색 후 경로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가는길에 픽업주문’ 아이콘을 선택하면 이동경로 인근에 위치한 픽업 가능 매장을 조회할 수 있다. TMAP픽업은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오더 ‘드라이브 픽업’ 시스템과 연동해 주문결제가 진행된다.
서비스는 이날부터 안드로이드·iOS 스마트폰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12개 브랜드 5,745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향후 다양한 브랜드들을 비롯해 자영업자들의 매출 향상을 도울 수 있도록 자영업자 대상 공공 배달앱 제휴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그룹 그룹장은 “오너 드라이빙 1위 플랫폼으로서 운전자들의 편의를 향상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며 “특히 소상공인 대상으로는 파격적인 중개수수료 정책도 검토하는 등 소비자와 공급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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