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세일’, 7월 2일까지 최대 70% 할인 제공
‘꽁돈대첩’, 한국 고객 윈한 수백억대 쇼핑 지원금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고객을 위한 여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썸머 세일’과 대규모 쇼핑 지원금 이벤트 ‘꽁돈대첩’을 2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썸머 세일기간 동안 한국 소비자들은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썸머 세일은 중국의 6.18과 11.11 쇼핑 페스티벌에 더불어 연간 진행되는 알리익스프레스의 TOP 5 쇼핑 프로모션이며, 이달 27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해 다음 달 2일 오후 3시 59까지 총 6일 동안 이어진다. 알리익스프레스 계정이 없는 국내 고객들도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알리익스프레스는 동기간에 수백억 원 상당의 지원금이 투자된 '꽁돈대첩' 이벤트도 시작한다. 본 이벤트는 알리익스프레스가 2018년 11월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이후 처음 실시되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지원금 적용된 다양한 상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꽁돈대첩’ 이벤트 기간 동안 20달러 상당의 QCY T13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5달러(약 63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USB-C 케이블도 0.01달러(약 12원)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이번 썸머 세일에서도 대부분의 물품을 평일 기준 5일 이내로 받아볼 수 있으며, 행사 물품 전부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사업 총괄은 "한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핵심 시장"이라며, “썸머 세일과 꽁돈대첩 등 한국 이용자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폭넓은 제품군과 빠른 배송, 좋은 가격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해외 쇼핑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