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그래픽카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GeForce RTX 30 시리즈의 고객 서비스를 인텍앤컴퍼니(이하 인텍앤컴퍼니)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5일 이전(RTX 30 시리즈 이전) 기존 제품들에 대한 고객 서비스는 기존 ASUS 로얄클럽에서 이뤄지며, AMD Radeon 6000 시리즈 이후 제품은 대원씨티에스(이하 대원씨티에스)에서 진행된다. 에이수스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0월 15일 이후 출시된 각 제품에 따라 공식 수입사인 인텍앤컴퍼니와 대원씨티에스를 통해서도 그래픽카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인텍앤컴퍼니는 최근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하며 ASUS GeForce RTX 30 시리즈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새로운 인텍앤컴퍼니 서비스센터는 전자랜드 신관 광장층 1층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과 방문이 용이하다. 더불어 서비스센터 이전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기 또는 인증 사진 업로드 시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 3080 O10G와 ASUS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에이수스는 그래픽카드에 대해 무상보증기간 3년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일이 표기된 영수증 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이 없다면 해당 모델 시리얼 넘버의 공장 생산일 기준으로 적용된다.
공식 수입사 고객 서비스는 인텍앤컴퍼니 서비스센터 및 카카오플러스친구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이뤄지며, 대원씨티에스 서비스센터 및 카카오톡ID ‘DWCTS’를 통해 이뤄진다.
에이수스는 GeForce RTX 30 시리즈는 현재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이라며 기존 ASUS 로얄클럽과 새로 단장한 인텍앤컴퍼니 서비스 센터를 통해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가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수스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와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