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브랜드 캠페인 전개… 디지털 전환 교육 차별성 강조

엘리스 강남대로 옥외광고 모습 (사진=엘리스)

디지털 교육 실습 플랫폼 엘리스가 차별화된 디지털 전환(DX) 교육을 알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는 ‘DX교육은 엘리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캠페인은 서울 지역 버스 및 버스정류장, 코엑스, 지하철 강남역, 선릉역, 강남대로 미디어 플랫폼 ‘지-라이트(G-lite)’ 등 직장인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랜드마크에서 옥외 광고로 진행했다.

엘리스 측은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 결과 기업 교육 도입 문의 건수와 앱 다운로드 수는 각각 340%, 2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엘리스는 "DX 교육의 특징은 기업 특성을 고려한 컨설팅으로 현업 데이터 활용하는 실습 프로젝트를 하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문제해결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라며 "지금까지 SK그룹, LG그룹, 현대자동차그룹, CJ그룹 등 주요 기업을 포함해 서울대, KAIST 등 주요 대학과 교육부, 고용노동부, 과기부, 국방부 등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까지 약 1,000여 곳에서 디지털 전환을 위한 교육과 인프라를 제공해왔으며 교육 이수자는 30만 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김재원 엘리스 대표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엘리스 DX 교육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며 국가와 전 산업의 DX 교육과 인프라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우녕 인턴기자

twins6524@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초기투자AC협회, 글로벌 엔젤투자 국제기구 WBAF와 협약 갱신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이하 협회)는 바레인의 수도 마나마에서 열린 2024 WBAF Global Congress에서 WBAF(World Business Angels Investment Forum)와 글로벌 파트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 전용 커넥터 출시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최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Microsoft Ignite)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Microsoft Power...

삼성전자, 차세대 AI '가우스2' 공개..."기존 오픈소스 모델보다 3배 빨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생성형 AI 모델 '삼성 가우스2'를 공개했다. 기존 오픈소스 AI 모델 대비 처리 속도가 최대 3배 빠르고,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