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집 안에만 갇혀 지내는 요즘, 넷플릭스 왓차 티빙 등 콘텐츠 다시보기 서비스가 인기다.
그 중 SK브로드밴드는 상대적으로 생소한 서비스이다. 이러한 상황 속, SK브로드밴드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추석 연휴를 공략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SK브로드밴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때로는 혼자 즐길 수 있는 B tv 콘텐츠 추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 브로드밴드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이벤트는 크게 다음 두 가지로, 'B tv 추천 큐레이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때로는 나만의 모바일 B tv로', '영화 150여 편, 키즈 콘텐츠 74편 최대 50% 할인, ‘월정액 1+1’ 서비스'다.
SK 브로드밴드는 ‘콘텐츠 매일 배송’ 프로모션도 나온다. 시간 차를 두고 업데이트 되던 콘텐츠 구성을 추석 연휴를 맞아 ‘매일’ 업데이트 하겠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영화, 드라마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체적인 목록으로는 ‘강철비2:정상회담’, ‘밤쉘: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트롤:월드투어’, ‘스퍼소닉’ 등 온 가족이 함께 즐릴 수 있는 영화들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콘텐츠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흔한 남매’, ‘괴도조커’, ‘포켓몬스터’ 등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74편을 최대 50% 할인하며, ‘핑크퐁’, ‘캐리’ 등 인기 키즈 콘텐츠 또한 경우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스파이더’, ‘쥬만지’, ‘맨 인 블랙’ 등 시리즈물은 IPTV 업체 중 B tv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월정액 1+1’ 서비스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동안 지상파 3사, CJ E&M, JTBC VOD 서비스를 월정액으로 가입하고 두 달 동안 계속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한 달 요금을 면제해준다.
이들 콘텐츠는 모두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Btv 앱은 가입자당 최대 4명까지 사용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모바일로 SK 브로드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인기영화 40여 편이 추가로 쏟아진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B tv로 VOD를 결제할 경우 이용료의 10%를 B tv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포인트는 10월 6일 일괄 지급된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새로운 콘텐츠를 구입할 경우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