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쏟아진다”

 

코로나로 집 안에만 갇혀 지내는 요즘, 넷플릭스 왓차 티빙 등 콘텐츠 다시보기 서비스가 인기다.

그 중 SK브로드밴드는 상대적으로 생소한 서비스이다. 이러한 상황 속, SK브로드밴드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추석 연휴를 공략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SK브로드밴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때로는 혼자 즐길 수 있는 B tv 콘텐츠 추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 브로드밴드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이벤트는 크게 다음 두 가지로, 'B tv 추천 큐레이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때로는 나만의 모바일 B tv로', '영화 150여 편, 키즈 콘텐츠 74편 최대 50% 할인, ‘월정액 1+1’ 서비스'다.

SK 브로드밴드는 ‘콘텐츠 매일 배송’ 프로모션도 나온다. 시간 차를 두고 업데이트 되던 콘텐츠 구성을 추석 연휴를 맞아 ‘매일’ 업데이트 하겠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영화, 드라마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체적인 목록으로는 ‘강철비2:정상회담’, ‘밤쉘: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트롤:월드투어’, ‘스퍼소닉’ 등 온 가족이 함께 즐릴 수 있는 영화들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콘텐츠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흔한 남매’, ‘괴도조커’, ‘포켓몬스터’ 등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74편을 최대 50% 할인하며, ‘핑크퐁’, ‘캐리’ 등 인기 키즈 콘텐츠 또한 경우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스파이더’, ‘쥬만지’, ‘맨 인 블랙’ 등 시리즈물은 IPTV 업체 중 B tv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월정액 1+1’ 서비스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동안 지상파 3사, CJ E&M, JTBC VOD 서비스를 월정액으로 가입하고 두 달 동안 계속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한 달 요금을 면제해준다. 

 

 

이들 콘텐츠는 모두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Btv 앱은 가입자당 최대 4명까지 사용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모바일로 SK 브로드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인기영화 40여 편이 추가로 쏟아진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B tv로 VOD를 결제할 경우 이용료의 10%를 B tv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포인트는 10월 6일 일괄 지급된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새로운 콘텐츠를 구입할 경우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석대건 기자

daegeon@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클래스101, ‘2024 크리에이터 어워즈’ 개최…176개 분야 대표 20인 선정

올인원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클래스101은 ‘2024 크리에이터 어워즈’를 개최해 크리에이터들의 헌신을 격려하고, 올 한 해를 빛낸 최고의 20인을 선정했다고 27일...

AI 문서 분석 솔루션, 사이냅 '도큐애널라이저' 고도화

도큐먼트 AI 전문기업 사이냅소프트는 27일 문서분석 솔루션 ‘사이냅 도큐애널라이저’의 고도화된 기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이냅소프트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문서 내...

다이노즈, 품질경영 국제표준 ISO 인증 획득

다이노즈는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및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ISO 9001은 조직 현황 분석을 통한 품질경영시스템 설계를 요구하는 국제표준화...

하이, 청파노인복지관과 스마트 디지털 돌봄 사업 계약 체결

디지털치료제 개발 기업 하이는 청파노인복지관과 스마트 디지털 돌봄 사업 관련 본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