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4색 동행축제 특별전 주목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은 동행축제에 참가하고 소상공인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동행축제는 올해로 4년 차를 맞이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준비한 국내 최대규모의 행사로 자리매김하며 이달을 비롯해 오는 9월, 12월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은 2023 동행축제를 맞아 ▲온라인 소상공인 ▲구독경제 ▲미디어커머스 ▲라이브커머스 4가지 콘셉트의 다채로운 기획전을 준비했다.

먼저 온라인 소상공인 기획전에서는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을 발굴해 온라인에서 소개하며 구독경제 기획전에서는 한 번의 결제로 매달 받아볼 수 있는 소상공인 구독 상품을 판매한다. 미디어커머스 기획전에서는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의 특징을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상공인 상품의 특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국내 최대규모의 행사인 만큼 가격 혜택도 크게 준비했다. 기존 할인에 중복 할인 가능한 동행축제 전용 30% 쿠폰을 함께 제공해 2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00% 국내산 원재료 만든 ‘공주알밤 백련잎밥’ ‘무설탕 수제잼 선물세트’ 산삼의 기운을 담은 국내산 ‘기삼 전복세트’, 익숙하지만 새로운 맛 ‘대패삼겹 부대볶음’ 등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상품을 선별했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국내 최대규모 행사인 동행축제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국내 3분기 스마트폰 시장 '역성장'..."AI폰 시대 개막 전망"

2024년 3분기 국내 스마트폰 시장 출하량 312만대 기록, 전년비 10.7% 감소. AI 스마트폰 수요 증가 추세, 2025년 GenAI 스마트폰 1000만대 돌파 전망. 5G 점유율 94.7% 최고치 달성.

경기 침체 속 신년 운세에 대한 관심 증가…10~11월 방문자 수 전년 대비 20% 상승

다가오는 2025년 새해를 앞두고 경기 불황과 사회적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신년운세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풀필먼트 품고, 3년 연속 택배비 동결…‘2025년에도 택배비 인상 없다’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Poomgo)’는 올해 택배비 판가를 동결한데 이어, 2025년에도 택배비를 현행 유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품고는 3년 연속 택배비를 동결하게 됐다.

다쏘시스템, CES 2025에서 AI 기반 버추얼 트윈 ‘헬스케어와 웰니스의 미래’ 공개

다쏘시스템은 ‘CES 2025’에 참가해 가상 세계를 통해 사람들의 보다 개선되고 연장된 삶을 돕는 ‘헬스케어와 웰니스의 미래’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다쏘시스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