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3분기 누적 영업익 186억 달성 전년比 76% 이상 증가

새벽배송 전문 플랫폼 오아시스마켓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오아시스가 올해 3분기에도 호실적을 달성했다.

오아시스는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한 3884억, 누적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76.3% 증가한 186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누적 연간 영업이익은 133억원(오아시스 별도)이었다.

특히,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원가율이 전년 동기 대비 3% 개선하며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다. 같은 기간 오아시스마켓 온라인 매출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12% 증가하며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오아시스마켓은 친환경 유기농 상품군에 특화해서, 효율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무차입 경영 기조를 유지하면서 2011년 사업 시작 이래 12년 넘게 지속적인 흑자기조를 유지하고 있다.

오아시스 측은 “좋은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기본에 충실해 계속해서 안정적인 실적을 유지하면서 성장성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

토스인컴, ‘숨은 환급액 찾기’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토스포인트 지급 이벤트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의 자회사 토스인컴은 셀프 세금관리 서비스인 ‘숨은 환급액 찾기’ 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토스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제클린, 월간슈즈 ‘베이크솔’과 협업… ‘친환경 패션’을 위한 특별한 동행

기후테크 스타트업 제클린은 벌커나이즈 스니커즈 브랜드 ‘베이크솔(Bakesole)’의 월간슈즈와 기후위기 대응과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몰로코, LG채널 인도 지역 스트리밍 광고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

머신러닝 광고 솔루션 기업 몰로코는 LG전자의 광고 기반 무료 비디오 콘텐츠 서비스인 LG채널(LG Channels)의 인도 시장 비디오 광고 제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