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생태계 디지털 전환을 추구해 온 온다(ONDA)가 여행 플랫폼 와그(WAUG)에서 방콕 중심지 인기호텔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와그를 통해 태국의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방콕,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 마이트리아 스쿰빗 18 등 호텔 3곳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그 쿠폰 할인, 2인 조식,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 와그스테이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전세계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내달 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내년 3월까지 이용 가능한 숙박권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대상 호텔을 살펴보면 우선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은 방콕의 대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대형 리버사이드 수영장·피트니스센터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방콕 왕궁, 카오산 로드 등 인기 관광지와 인접해 있으며, 지상철 BTS 사판탁신역까지 무료 셔틀 보트를 제공한다.
방콕 시암의 중심부에 위치한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은 지난 28일 오픈한 5성급 호텔로, 40m 길이의 야외 수영장을 제공한다. 또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센트럴월드 쇼핑 콤플렉스 및 시암 파라곤 몰과 접근성이 뛰어나다.
마이트리아 스쿰빗 18 호텔은 스쿰빗 한인타운과 인접해 방콕을 처음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방문이 잦다. 저렴한 가격에도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모두 갖췄으며, 루프탑 수영장 및 각종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호텔이다.
이번 행사는 5성급 럭셔리 호텔부터 4성급 가성비 호텔까지 방콕 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온다는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방콕 호텔 3곳의 판매 대행을 맡고 있다.
이찬민 ONDA 글로벌 사업팀장은 “태국은 코로나 이전 연간 180만 명의 한국인이 방문한 여행지”라며 “온다가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해외여행지로 주목받는 방콕의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다는 호스피탈리티 테크 & 데이터 기업으로 최근 중기부 선정 아기 유니콘 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