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앱 ‘자기만의방’, 12만 여성 취향 반영한 ‘여잘알 테스트 2024’ 업그레이드 오픈

<여잘알 테스트 2024>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는 웰니스 앱 ‘자기만의방’ 운영사 아루는 3월 여성의 달을 맞아 12만 여성의 선택을 바탕으로 만든 <여잘알 테스트 2024>를 업데이트해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루에 따르면 여잘알 테스트는 연애, 사랑, 자아, 몸, 밸런스 게임 등에 대한 38가지 질문에 여성이 어떤 쪽을 많이 선택했는지 정답을 맞히는 테스트다. ‘어떤 것을 잘 아는 사람’이라는 뜻의 유행어이자 줄임말 ‘잘알’이 붙어 여성을 잘 이해하고 아는지 알아본다는 의미다.

‘내가 가장 심쿵하는 플러팅 기술은?’, ‘성적 매력을 느끼는 신체 부위는?’ 등 흥미로운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수의 여성이 선택한 정답을 많이 맞출수록 높은 성적을 받는다. 여성이라면 자기만의방 앱 내 투표에 직접 참여하여 정답이 되는 ‘다수의 선택’을 바꿀 수 있다. 여잘알 테스트 2024는 자기만의방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검색 엔진에 자기만의방 여잘알 테스트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여잘알 테스트는 연애, 사랑, 자아, 몸, 밸런스 게임 등에 대한 38가지 질문에 여성이 어떤 쪽을 많이 선택했는지 정답을 맞히는 테스트다. ‘어떤 것을 잘 아는 사람’이라는 뜻의 유행어이자 줄임말 ‘잘알’이 붙어 여성을 잘 이해하고 아는지 알아본다는 의미다.

이번 프로젝트는 자기만의방이 3월 여성의 달을 맞아 여성의 취향과 생각, 의견에 주목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했다는 것이 아루의 설명이다. 다수의 여성이 선택한 정답을 확인하면서 자신과 같은 혹은 다른 의견을 확인하고, 자기 자신 혹은 사랑하는 여성을 다시 한 번 알아가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자는 취지다.

아루 이명진 대표는 “나의 취향과 고민을 아는 것이 중요하지만 정작 바쁜 일상을 살다보면 나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내기 힘들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여성이 연애, 사랑, 커리어 등 다방면에 대해 생각해보고 사랑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기만의방은 여성의 달을 맞아 정식 앱 론칭 이후 최초로 프리미엄 구독권을 반값 할인한다. 프리미엄 구독을 하면 자기만의방 도서관 콘텐츠 1000여 건을 무제한 열람할 수 있고, 웰니스 편집숍 ‘셀렉트샵’에서 추가 가격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외에도 3월 자기만의방에서는 베스트 제품만으로 구성한 ‘여성의 달 극락 번들’과 월경컵 키트 등을 할인 판매하고, 전 구매 고객에게 여성의 달 한정 굿즈 5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자기만의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AI 커머스 테크 기업 옴니어스, 가상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 공개

AI 커머스 테크 기업 옴니어스는 의류 디테일 보존에 특화된 가상 의류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Vella-1.0 Preview)’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혁신 허브로 주목 받는 싱가포르, 한국 스타트업이 제대로 활용하는 전략은?

수년 째 이어지고 있는 스타트업 투자 혹한기에 더해 고물가·고금리 부담이 더해지며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의 위기는 커지고 있다. 이에 정부는 최근 스타트업계 지원을 대폭 확대하고 모태펀드 출자를 스타트업코리아, 글로벌, M&A 등 핵심 출자 분야의 혁신 스타트업 투자에 집중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주목되는 변화 중 하나가 국외 창업 스타트업 지원이다. 이처럼 국외 창업 스타트업에 대한 지원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주목해야 할 해외 진출 전략은 무엇일까? 이에 대한 답을 최근 스타트업얼라이언스가 진행한 ‘아시아의 한국인’ 행사에서 찾아봤다.

삼쩜삼, 딜로이트 안진과 종합부동산세 환급 서비스 개시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ins)는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이하 딜로이트 안진)과 함께 ‘개인 납세자를 위한 종합부동산세 환급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종합부동산세 서비스에서는...

제클린, ‘나우’ ‘야크마을’과 손잡고 친환경 베딩 제품 선보인다

기후테크 스타트업 제클린은 BYN블랙야크그룹의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 제주 중문에 위치한 관광휴양단지 ‘야크마을’과 손잡고 개발한 친환경 베딩 제품을 선보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