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부스터, '광고성과마켓' 리뉴얼 오픈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사의 성과마켓 플랫폼인 위픽부스터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 ‘광고성과마켓’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이는 기존의 '오늘의 광고 단가' 기능을 고도화한 것으로, 광고주가 직접 광고 목표와 매체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제공한다.

위픽코퍼레이션 측은 “이번 리뉴얼은 디지털 광고 시장의 니즈에 대응해 성과 중심의 광고 구매 방식을 더욱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했다”며 “이를 통해 광고 성과의 투명성을 높이고, 광고주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고성과마켓’은 기존의 단순한 광고 단가 정보 제공 기능에서 벗어나, 광고주가 직접 원하는 목표와 매체를 조합해 구매할 수 있는 구조로 개선됐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자신의 마케팅 전략에 맞춰 최적화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또한 UI/UX 측면에서도 크게 개선이 이루어져 사용자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광고를 설정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주도한 위픽코퍼레이션 플랫폼팀 권상현 리드는 “새로운 ‘광고성과마켓’은 고객이 광고 성과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강화하고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의 위픽부스터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버즈빌-케이뱅크, 1200만 고객에 ‘용돈’주고 ‘재미’있는 금융 생활 만든다

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은 케이뱅크와 AI 기반 리워드 플랫폼 ‘버즈베네핏’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몰로코-홈플러스 마케팅 캠페인 협업, 광고 효율 및 성과 극대화 달성

머신러닝 광고 솔루션 기업 몰로코는 26일 이커머스 플랫폼 홈플러스 온라인과의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협업 사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몰로코의...

아임웹, '디프로모션' 연동으로 자사몰 이벤트 역량 강화

브랜드 빌더 아임웹은 온라인 이벤트 제작 서비스 '디프로모션'을 연동해 자사몰 운영 브랜드의 이벤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임웹은 브랜드...

[인터뷰] 박찬우 매스어답션 대표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를 통합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CRM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매스어답션이 제공하는 버클의 기능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앞서 박 대표가 언급한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은 ‘버클 커넥트’라는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렇게 통합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유입된 고객들에게 연결된 온·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와 고객의 소통 커뮤니티를 ‘버클 커뮤니티’로 통합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 개인화된 마케팅 및 캠페인 실행에 도움을 주는 개인화 마케팅 플랫폼이 ‘버클 마케팅’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