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사의 성과마켓 플랫폼인 위픽부스터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 ‘광고성과마켓’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이는 기존의 '오늘의 광고 단가' 기능을 고도화한 것으로, 광고주가 직접 광고 목표와 매체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제공한다.
위픽코퍼레이션 측은 “이번 리뉴얼은 디지털 광고 시장의 니즈에 대응해 성과 중심의 광고 구매 방식을 더욱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했다”며 “이를 통해 광고 성과의 투명성을 높이고, 광고주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고성과마켓’은 기존의 단순한 광고 단가 정보 제공 기능에서 벗어나, 광고주가 직접 원하는 목표와 매체를 조합해 구매할 수 있는 구조로 개선됐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자신의 마케팅 전략에 맞춰 최적화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또한 UI/UX 측면에서도 크게 개선이 이루어져 사용자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광고를 설정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주도한 위픽코퍼레이션 플랫폼팀 권상현 리드는 “새로운 ‘광고성과마켓’은 고객이 광고 성과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강화하고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의 위픽부스터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