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B2B 전용 CRM 솔루션 '위픽 CRM' 론칭

마케터 라이프사이클 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체 개발한 B2B 고객 관리 솔루션 ‘위픽CRM’을 론칭했다.

마케터 라이프사이클 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은 자체 개발한 B2B 고객 관리 솔루션 ‘위픽CRM’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위픽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위픽CRM’은 여러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획득한 B2B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B2B 전용 고객 관리 솔루션이다.

위픽코퍼레이션 측은 “영업부터 계약, 매출까지 세일즈의 모든 단계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계별 자동화 마케팅이 가능하다”며 “더불어 견적서, 계약서 등 문서의 작성, 발송, 날인도 가능하여 하나의 솔루션에서 모든 영업 단계의 업무 지원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API 지원으로 위픽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마케팅 솔루션과 연동이 가능해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위픽CRM 담당자는 “B2B 담당자들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을 꾸준히 업데이트해 하나의 솔루션에서 모든 B2B 마케팅 업무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위픽코퍼레이션은 ‘위픽CRM’외에도 적극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CRM마케팅 연구소’를 운영하고, 마케터들의 커뮤니티 ‘위픽레터’를 운영하는 등 지속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비즈니스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인터뷰] 윤거성 펄스애드 대표 “셀러의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설립 직후 시드 투자 유치에 이어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 선정, 이어진 CJ ENM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팁스 선정 등이 모두 지난 몇 개월 사이에 펄스애드가 이뤄낸 일들이다. 놀랍도록 빠른 속도로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펄스애드의 전략과 무기, 다가오는 새해의 계획은 무엇일까? 오는 28일 개최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5(DMI 2025)’에서 ‘리테일 미디어의 성장과 브랜드의 채널 전략 변화’를 주제로 발표를 앞둔 윤거성 대표를 만나 좀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어봤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

[마루에서 만난 사람] 이혜환 메텔 COO “B2B 분야의 마케팅 성과 측정이 가능한 수요 창출 엔진을 만들고 있습니다”

메텔이 무대로 삼는 것은 글로벌 최대 B2B 플랫폼, 링크드인이다. 이들은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해 B2B 고객 발굴에 특화된 콘텐츠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B2B 기업과 그 고객의 페르소나를 분석하고 이를 자동화해 명확한 정체성을 담으면서도 고객의 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콘텐츠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겠다는 것이다. 더 나아가 이들은 그간 막연히 추정만 가능했던 B2B 마케팅의 성과 측정까지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 중이다.

이제 커머스도 AI가 제작… 큐샵 AI 쇼핑몰 제작 기능 추가

AI 웹빌더 큐샵을 운영하는 스퀘어스는 AI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인 ‘큐샵 AI 웹사이트 빌더’에 AI 쇼핑몰 제작 기능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