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인식 보안 솔루션기업 유니온커뮤니티는 영국 버밍엄 NEC에서 열리는 ‘The Security Event 2023’에서 신제품과 생체인식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25일부터 27일까지(현지시간) 개최되는 ‘THE SECURITY EVENT 2023’ 은 생체인식 분야뿐만 아니라 CCTV, 출입 통제, VMS, 스마트 빌딩 그리고 IT 및 사이버 보안 분야의 전 세계 250개 이상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1만개가 넘는 보안 제품과 최신 솔루션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통업체, 보안 컨설턴트, 통합 솔루션 공급 업체, 제조사 등 약 1만여명의 참관객의 방문이 예정돼 있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이번 전시회에 다음달 31일 정식 출시하는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로(UBio-X Face Pro)’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는 △5인치 모니터를 탑재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출입통제 서비스 지원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수·방진 지원 △All in One 통합 RFID 기능으로 카드인식 거리 향상 △무선 WiFi 통신을 통한 통합 보안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유니온커뮤니티 측은 “통합 보안 소프트웨어인 ‘유바이오 알페타(UBio Alpeta)’를 활용한 비대면 얼굴등록 서비스 ‘유바이오 알페타 키오스크(UBio Alpeta Kiosk)를 활용해 전시회 방문객이 직접 얼굴을 관리 서버에 등록하고 현장에서 단말기 얼굴 인증을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며 “생체 인식 방식을 이용해 PC 로그인 기능을 제공하는 ‘유바이오-이지패스’(UBio-ezPass)도 방문객이 직접 시연할 수 있도록 마련하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