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티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팝업 오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인테리어티쳐의 팝업 행사 <인테리어티쳐>. (사진=인테리어티쳐)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테리어티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테리어티쳐는 나인원한남, 한남더힐, 시그니엘 등 1,500개 이상의 고급 주거 공간에 축적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디자인 데이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팝업 행사를 통해 맞춤 가구 큐레이션과 독보적인 감도의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각국의 대표 브랜드를 포함한 해외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활용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도 공개한다.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인테리어티쳐의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팝업 행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의 리빙층에서 운영된다. 팝업기간 동안 인테리어티쳐의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서비스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인테리어티쳐의 전문 홈스타일링 디자이너와 1:1 상담 매칭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취향, 예산에 맞춘 가구와 아이템까지 제안받을 수 있다. 또한 ‘3D 가구 배치’를 통해 홈스타일링이 필요한 공간에 가구를 배치한 모습을 미리 확인해볼 수도 있다.

현대백화점 담당자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역센터점에서 인테리어티쳐와 함께 손잡고 하이엔드 리빙 서비스를 선보이기로 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 유명 디자인 가구와 함께 감도 높은 프리미엄 공간을 향유할 수 있도록 고객 프로모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헌영 인테리어티쳐 대표는 “현대백화점과 함께 손잡고 진행한 세 번째 팝업 스토어로  홈스타일링 서비스 부터 프리미엄 가구 제안까지 한 자리에서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오리지널 디자인 가구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인테리어티쳐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홈스타일링 디자인으로 감도높은 공간이 주는 최고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티쳐는 전문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가구 구매 과정에서 고객들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가구 구매 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3D 배치 및 가구 추천 로직으로 고객들의 더 나은 선택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리빙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티머니–리보, 시각장애인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티머니는 시각장애인들의 이동 편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ESG 경영을 강화의 일환으로 리보와 ‘시각장애인의 이동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제이오, 이수페타시스와 시너지로 글로벌 나노 소재 No.1 도약 기대

글로벌 탄소나노튜브(CNT) 전문 기업 제이오는 15일 선제적인 지배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나노 소재 No.1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제이오는 지난 8일...

토스, 3분기 연결 영업수익 5021억 원… 분기 최대 실적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3분기 연결 영업수익 5021억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47.5% 성장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

클라썸, 북미 최대 HRD 콘퍼런스 ‘데브런’ 참가…스킬 체험 큰 호응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은 북미 최대 규모의 HRD(인적자원개발) 콘퍼런스 ‘데브런’(DevLearn)’에 참가해 직무 세부 스킬을 기반으로 AI가 맞춤형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