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행사 ‘HOME ALONE’

인테리어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옥수 스포크에서 크리스마스 상점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상점은 ‘HOME ALONE’이라는 타이틀로 온라인 라이프스타일샵 ‘제너럴스토어’, 프레시 과일 잼 브랜드 ‘잼팟’과 함께한다.

아파트멘터리 직영점을 일컫는 스포크(Spoke)는 서울 및 수도권 각 지역에서 아파트멘터리 상담을 가까이 받을 수 있게 마련한 공간으로, 현재 옥수, 마포, 광진 등 10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HOME ALONE’ 상점은 래미안옥수리버젠 상가 1층에 위치하는 옥수 스포크에서 열리며,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동명의 영화 <나홀로 집에>를 모티브로 공간을 연출하고 생활용품과 식료품(잼류)을 비롯 아파트멘터리의 한정판 크리스마스 굿즈를 판매한다.

아파트멘터리는 ‘Space Betters Life’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단순히 인테리어 리모델링뿐 아니라 고객의 풍요로운 삶과 공간을 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다. 지난 6월에는 ‘수집가’라는 이름으로 각 스포크에서 향, 와인, 차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워크숍을 진행한 바 있다.

아파트멘터리 측은 “이번 두 번째 행사는 아파트멘터리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오프라인 마켓”이라며 “아파트멘터리는 앞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 및 행사를 통해 여러 방면에서 고객 접점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정호 기자

jhh@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서울테크노파크, 스타트업 투자유치 역량강화를 위한 ‘투자유치 세미나’ 개최

서울테크노파크는 오는 2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투자유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테크노파크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우수 스타트업과...

패션테크기업 ‘커버써먼’, 5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라이프스타일 패션테크 기업 커버써먼은 인터베스트, JS코퍼레이션, 빅무브벤처스, 마크 420 등으로부터 5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커버써먼의...

아산나눔재단, 공간 투어 프로그램 ‘2025 마루투어’ 오픈

아산나눔재단은 기업가정신 플랫폼 마루(MARU)의 오프라인 공간 투어 프로그램인 ‘마루투어’의 2025년 투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며 방문 신청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마루투어’는...

프라이머 25기 데모데이 현장, 키워드는 ‘AI’ ‘커머스’

서울대에서 경영학과 인공지능연합전공을 공부한 박상현 대표를 비롯해 2명의 엔지니어 공동창업자들이 모여 창업한 아드바크는 실제 영어 교육 현장에서 활용되는 문법 지식을 내재화한 AI모델을 자체적으로 훈련시켜 영어 교육에 특화된 콘텐츠 제작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큐파일럿(qpilot)’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