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테크저널리즘 미디어 테크42가 주최하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 2022' 컨퍼런스가 오는 9월 22일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열린다.
지난 2020년부터 마케팅 전문 컨퍼런스 행사로 자리 잡은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는 이번 행사에서 테크놀로지와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결합한 다양한 사례를 현업 전문가의 입을 통해 배우고 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최근 마케팅 트랜드는 사람 중심의 마케터와 기술의 협업을 중시하는 추세로 변모했다. 단순히 데이터와 숫자를 통해 마케터의 의사결정을 돕는 수준을 넘어 다양한 기술적 도구와 기법을 통해 데이터에 숨은 의미를 발견하고 이를 해석하고 새로운 결과를 도출해 나가는 것이 최신 흐름이다.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 2022는 테크놀로지 활용을 통해 어떻게 우리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알리고 효과적으로 목표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을지에 대한 현업 전문가의 농도 짙은 인사이트를 접할 수 있도록 꾸몄다.
행사는 구글과 트레저데이터 등 글로벌 기업을 포함해 아모레퍼시픽, 롯데백화점, 글래스101, 브랜치, 온다 등 국내외 유명 기업들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직접 강연한다.
오전 순서에서 이균재 구글 헤드는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관통하는 새로운 키워드 - 자동화 (Automation)'에 대해, 김승수 아모레퍼시픽 팀장은 '아모레몰의 D2C 전략'을 주제로 다양한 실전 사례를 들려준다. 오후 순서에서는 김현우 클래스101 마케팅 총괄이 진행하는 '클래스101의 성장을 이끈 데이터 활용 전략'과 홍병우 롯데백화점 디지털플랫폼팀장의 'Video never kill the radio star. (디지털 시대, 오프라인의 가치)' 그리고 최준호 ONDA 리드의 '코로나 이후의 글로벌 OTA 마케팅 트렌드' 등 다양한 마케팅 테크놀로지 활용 사례를 접할 수 있다.
이밖에도 트레저데이터와 콘텐츠스퀘어, 펫프렌즈, 브랜치, 블랭크코퍼레이션 등 마케팅 선도기업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 2022는 오는 9월 22일(목) 오전 10시부터 서울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열린다. 현장 참여뿐만 아니라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한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온·오프라인 참가자 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가신청은 '마케팅 테크놀로지 인사이트 2022' 홈페이지(dmi.tech4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