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드라이브도 티맵…’아름다운길’ 보고 경품도 챙긴다

티맵모빌리티가 한국관광공사, 충청북도와 함께 충북의 아름다운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충북 아름다운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충북 아름다운길은 충청북도 11개 기초지자체별로 그 지역의 주요관광지를 통과하도록 짜여져 있는게 특징이다. 차 안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비대면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를 테면 단양의 드라이브 코스 ‘누구나 감탄하는 단양팔경 절경길’을 선택하면 도담삼봉, 만천하 스카이워크, 수양개빛터널, 단성면 벽화마을 등 잘 알려진 대표관광지와 숨겨진 명소들을 지나는 약 23km, 40이 소요되는 코스가 나온다.

충북 아름다운길은 스마트폰을 통해 ‘티맵 아름다운길(http://www.tmaproad.com)’을 방문해 11개 충북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TMAP 안내받기’ 버튼을 누르면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4주 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모비 인스타 계정(@tmobi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충북 아름다운길 인스타그램 이벤트 글을 리그램하거나 게시물을 캡쳐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또 아름다운길 경로 안내 받기로 주행한 8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 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모비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그룹 그룹장은 “TMAP은 단순 길안내 뿐 아니라 이동의 즐거움과 행복을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기관들과 협력해 운전자들이 색다른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소영 기자

ericahue@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2025년이 손꼽아 기다려지는 이유...57% “열흘 쉴 수 있는 10월 10일 대체 공휴일 지정되길”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 시사 Poll 서비스 ‘네이트Q’가 최근 성인남녀 2602명을 대상으로 ‘2025년, 내가 바라는 대체 공휴일 지정일’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글로벌 AI 앱 다운로드 26% 성장...챗GPT 1위"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는 2024년 AI 앱 다운로드 수와 수익 추세 등을 포함한 ‘2024년 AI 앱 시장 인사이트’...

앱러빈, 소비자 모바일 트렌드 리포트 2024 발표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앱러빈(AppLovin)은 22일 모바일 인앱 광고를 활용해 새로운 성장을 이루고 캠페인 도달 범위와 영향력 확대방법을 담은 소비자 모바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로보택시 공개..."2026년 생산 목표"

일론 머스크는 대대적인 행사에서 테슬라의 새로운 로보택시와 로보밴을 공개하며, 운전대와 페달이 없는 걸윙 도어 차량을 선보였다. 그는 2026년 생산을 목표로 하는 "사이버캡"을 소개하며 가격이 3만 달러 이하로 책정될 것이라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