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연동 지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자사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LF몰을 신규로 연동했다고 29일 밝혔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한 번의 클릭으로 쇼핑몰과 국내외 다양한 마켓을 연동시켜 손쉽게 판매경로를 확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연동된 마켓에 상품 일괄등록은 물론 주문∙배송정보, 고객 문의 등도 한 번에 수집·관리할 수 있어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의 운영 편의성까지 높였다.

‘LF몰’은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국내외 고급 브랜드 상품부터 의류, 주얼리,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판매한다. 보유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로는 질스튜어트, 닥스, 헤지스 등이 있다.

카페24는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소셜커머스, 온라인 패션 편집숍 등 다양한 마켓 연동을 지원하고 있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국·내외 다양한 판매채널 연동으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의 쇼핑몰 운영이 더욱 쉬워질 전망”이라며, “앞으로도 사업자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연동 마켓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효정 기자

hjkim@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아하 커뮤니티 앱 토론 결과, 윤석열 대통령 하야·탄핵 81% 찬성

윤석열 대통령의 향후 거취를 두고 정치권을 중심으로 논란이 가중되는 가운데, 소셜 Q&A 커뮤니티 아하에서 1주일 간 뜨거운 토론이 벌어져 관심을...

유튜브, 4,600만 사용자로 국내 모바일 앱 1위…AI·가상화폐 앱 급성장

유튜브가 2024년 하반기 국내 최다 이용 모바일 앱으로 집계됐다. 전체 순위를 보면 카카오톡(4,539만 명), 네이버(4,341만 명), 크롬(3,741만 명), 구글(3,682만 명)이 2위에서 5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쿠팡(3천160만명), 네이버지도(2천626만명), 삼성인터넷(2천268만명), 인스타그램(2천262만명), 배달의민족(2천166만명) 등이 이름을 올렸다.

AI·메타버스 결합한 4세대 SNS '슈퍼플랫' 출시

국공립 미술관 부산시립미술관과 협업으로 예술의 경계를 확장 더크로싱랩이 AI와 메타버스를 결합한 차세대 소셜 플랫폼 '슈퍼플랫(SuperPlat)'을 오는 24일 베타 출시한다. 슈퍼플랫은...

인스타 Z세대 트렌드 1위는 '정제되지 않은 콘텐츠'... 하루 1회 이상 접속 70%

Z세대 트렌드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정제되지 않은 콘텐츠'의 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