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 누적 참여자 50만 명 돌파

넛지헬스케어의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체험단 이벤트’는 1,700만명의 캐시워크 사용자들이 일상 속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지난해 5월 앱 내 론칭한 서비스다. 출시 이래 건강식품, 코스메틱, 식음료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새로운 이벤트를 오픈하며 올해 1분기에는 론칭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건강 관련 식음료 제품부터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해온 점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올해 1분기까지 누적 체험단 오픈건수는 269건이다. 이달 기준 하루 평균 4건 이상 새로운 체험단 이벤트가 꾸준히 열렸으며, 하루 평균 참여자 수는 3만 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편리한 접근성도 점도 큰 차별점으로 꼽힌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별도의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 없이 기존 캐시워크 앱 내 체험단 이벤트 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탭에서 현재 모집 중인 이벤트 확인부터 신청 정보 입력까지 모두 가능하다.

조인숙 기자

aloh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초기투자AC협회, 글로벌 엔젤투자 국제기구 WBAF와 협약 갱신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이하 협회)는 바레인의 수도 마나마에서 열린 2024 WBAF Global Congress에서 WBAF(World Business Angels Investment Forum)와 글로벌 파트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스노우플레이크,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 전용 커넥터 출시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최된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Microsoft Ignite)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Microsoft Power...

삼성전자, 차세대 AI '가우스2' 공개..."기존 오픈소스 모델보다 3배 빨라"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2세대 생성형 AI 모델 '삼성 가우스2'를 공개했다. 기존 오픈소스 AI 모델 대비 처리 속도가 최대 3배 빠르고,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화형 AI 에이전트 ‘젠투’, ‘98% 고객 붙잡는 커머스 전략’ 웨비나 개최

대화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젠투(Gentoo)’ 개발사 와들은 ‘이탈하는 98%의 고객을 붙잡는 온라인 커머스 성공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