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 누적 참여자 50만 명 돌파

넛지헬스케어의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체험단 이벤트’ 서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체험단 이벤트’는 1,700만명의 캐시워크 사용자들이 일상 속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지난해 5월 앱 내 론칭한 서비스다. 출시 이래 건강식품, 코스메틱, 식음료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새로운 이벤트를 오픈하며 올해 1분기에는 론칭 1년 만에 누적 참여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건강 관련 식음료 제품부터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해온 점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올해 1분기까지 누적 체험단 오픈건수는 269건이다. 이달 기준 하루 평균 4건 이상 새로운 체험단 이벤트가 꾸준히 열렸으며, 하루 평균 참여자 수는 3만 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편리한 접근성도 점도 큰 차별점으로 꼽힌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별도의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 없이 기존 캐시워크 앱 내 체험단 이벤트 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탭에서 현재 모집 중인 이벤트 확인부터 신청 정보 입력까지 모두 가능하다.

조인숙 기자

aloh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법인 운영 솔루션 ZUZU, NICE 평가정보와 기업 신용평가 업무 협약

코드박스(이하 ZUZU)는 NICE 평가정보와 업무협약(MOU)을 통해 기업의 신용 평가 및 가치 평가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엘리스그룹 김재원 대표, ‘SK AI SUMMIT 2024’서 AI 혁신 교육 사례 소개

AI 교육 솔루션 기업 엘리스그룹은 김재원 대표가 ‘SK AI 서밋(SK AI SUMMIT 2024)’에 발표자로 참여해 생성형 AI 시대 산업과 교육...

세일즈포스, ‘AI & CX 페스타’ 개최 “자율형 AI 에이전트 통해 새로운 지평 열어 나갈 것”

세일즈포스는 5일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고객 서비스 부문의 리더와 현업 담당자를 위한 ‘세일즈포스 AI & CX 페스타’를 개최했다. 이날 세일즈포스는...

AI 커머스 테크 기업 옴니어스, 가상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 공개

AI 커머스 테크 기업 옴니어스는 의류 디테일 보존에 특화된 가상 의류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Vella-1.0 Preview)’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