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그램퍼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를 활용해 이마트24와 신규 레스토랑 ‘이마트24 우주편의점’ 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램퍼스에 따르면 2017년 상반기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5년간 2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이마트24 우주편의점 컨텐츠는 우주의 신비스러운 분위기 속 이색 먹거리를 담아 즐거운 컨텐츠로 제작됐다.
‘마이리틀셰프’는 게임 내 52번째 레스토랑인 ‘이마트24 우주편의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게임 유저 대상으로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펼쳐지는 이마트24 우주편의점 셰프 미션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 및 이마트 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24 모바일 쿠폰(3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봉희 마이리틀셰프 라이브사업 PM 매니저는 “이마트24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찾는 MZ 세대 유저들을 위한 이마트24와의 특별 스테이지 프로모션을 전개하게 됐다”라며 “우주 편의점 이마트24 오픈과 동시에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24 쿠폰 혜택 또한 놓치질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