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새해맞이 ‘구독하길 잘했다’ 캠페인 전개…구독료 최대 69% 할인

올인원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클래스101은 2025년 새해를 맞아 구독자들의 성장 을 응원하는 ‘구독하길 잘했다’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 출시된 클래스101의 구독 서비스는 한 번의 정기 구독으로 5300개 이상의 클래스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서비스는 재테크부터 창업·부업, 자기 계발 등 폭넓은 분야의 클래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어 왔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구독하길 잘했다’ 캠페인은 ▲재테크 강의로 투자 성공 ▲공예 클래스로 모임 선물 준비 ▲업무생산성 강의로 가족과의 여가 시간 확보 등 클래스메이트(클래스101 구독 고객)들의 실제 고민 해결 사례를 3편의 영상에 담아 구독의 긍정적 측면을 알린다.

클래스101은 캠페인과 함께 클래스메이트들의 새해 자기 계발을 지원 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시행한다. 1년 기준으로 1인 구독권은 38%, 4인 그룹 구독권은 6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특별전에서는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한 ‘신년 습관 형성 챌린지’를 첫 도입, 구독 시작 후 2주 내 80% 이상 출석한 클래스메이트에게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도경 클래스101 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강의를 구독해 스스로의 성장을 이뤄가실 수 있길 바란다”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도 계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래스101의 ‘구독하길 잘했다’ 캠페인 영상은 클래스101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캠핑 B2B2C 앱 ‘캠퍼레스트’ 운영사 포데이웍스, 씨엔티테크 투자유치

캠핑 관련 앱 캠퍼레스트를 운영하는 포데이웍스는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8일 밝혔다. 캠퍼레스트 앱은 700만 캠핑족을 위한 ‘캠핑...

삼쩜삼, 신이어마켙과 설 맞이 응원 캠페인…기부 참여와 굿즈 혜택도

2천만 국민 세무 도움서비스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ins)는 노인들의 일자리 창출 및 세대간 소통을 표방하는 ‘신이어마켙’과 함께 설 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년比 매출 4배 성장한 클레온, 삼성 NEON 성공 주역 영입… 북미 시장 공략 가속

디지털 휴먼 AI 스타트업 클레온은 글로벌 성장을 주도할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CBO)로 케빈 모로우를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디지털 휴먼 사업(일명...

에어브릿지, 모바일 게임 마케팅 컨퍼런스 ‘플레이 글로벌’ 성공적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 이하 에어브릿지)은 국내 모바일 게임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플레이 글로벌(Play Global)’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