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캐딜락과 함께 에스컬레이드 탑승 이벤트 진행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브이씨엔씨)는 캐딜락과 함께 타다 앱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ESCALADE X TADA EXCLUSIVE RIDE(이하 에스컬레이드 X 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시작해 오는 1월 30일까지 총 40일간 주말을 포함해 운영된다. 별도의 이용 요금 없이 무료 탑승이 가능하며, 한남, 반포, 성수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호출할 수 있다. 차량 호출 방식은 타다의 기존 방식과 동일하다. 이용자가 타다 앱에서 원하는 출발지와 목적지 설정 후, '에스컬레이드'를 목록에서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탑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시승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계약 및 출고 완료 시 별도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타다 공식 SNS에서도 퀴즈 맞추기, 탑승 인증사진 공유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캐딜락 다이어리, 레디백 등이 제공된다.

이정행 브이씨엔씨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타다의 고객분들께 특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타다가 지향하는 쾌적한 이동 경험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딜락의 '에스컬레이드'는 디자인과 성능, 공간 활용성 측면에서 차별화된 초대형 럭셔리 SUV 라인업 중 하나다.

김광우 기자

kimnoba@tech42.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Tech42 - Tech Journalism by AI 테크42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포자랩스, 작곡가를 위한 아이디어 창작 툴 ‘eapy’, AI 음원 샘플 생성 기능 출시

인공지능(AI) 음악 스타트업 포자랩스는 자사가 개발·운영 중인 작곡가를 위한 아이디어 창작 툴 eapy(이피)에 인공지능(AI) 음원 샘플 생성 기능을 새롭게 탑재한다고...

임원급 전문 헤드헌팅사 브리스캔영, ‘AI 전문 인재 헤드헌팅 전담 부문’ 신설

임원급 전문 헤드헌팅사 브리스캔영어쏘시에이츠(이하 브리스캔영)는 AI 분야 채용에 특화된 AI 전문 인재 헤드헌팅 전담 부문인 ‘AI Talent Pro’를 신설했다고 7일...

토스, 광고 서비스 세미나 ‘토스애즈 파트너 데이 2024’ 성공적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광고 업계에 자사 광고 서비스 ‘토스애즈’를 소개하기 위한 ‘토스애즈 파트너 데이 2024 (Toss...

카카오, 3분기 실적 발표…영업익 1305억원 기록 전년 동기比 5%↑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4년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한 1조 9214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5% 증가한...